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에어프라이어 ‘쿠참’ 대용량 10L 할인이벤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12 11:46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1인 가구가 급증하는 요즘에는 소비 트렌드 또한 바뀌기 마련이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전제품이 등장하고 있으며, 이에 맞춘 다양한 조리법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특히 에어프라이어는 자취생이나 혼자 사는 이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간편한 작동법으로 식사, 간식 등을 해결하고 있으며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보토, 쿠진아트, 필립스 등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는 것이 에어프라이어에 대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셈이다. 최근에는 소량의 식재료만을 넣을 수 있었던 것과 다르게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제품도 주목을 받는 추세다.

이에 ‘쿠참’에서는 2020년 신제품 대용량 ‘쿠참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했으며 선착순 100대에 한해 할인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매 사은품으로 전용 통돌이와 전용 로티세리를 증정하고 있으며 포토 구매평을 약속할 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56가지 비밀의 시크릿 레시피북을 준다. 

쿠참 에어프라이어는 저용량 바스켓이 아닌 10L 대용량으로 만들어져 있다.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간편한 터치스크린이 탑재돼 있으며 65도부터 최대 200도까지 온도 조절을 할 수 있고 60분까지의 타이머 설정이 가능하다.
 

쿠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는 8가지 대표 음식으로 구성된 원터치 기능으로 포테이토, 스테이크, 생선, 치킨 등 편리한 조리가 가능하다. 요리의 양이나 크기, 상태 등에 따라 맞춰 사용할 수 있고 에어 히팅 시스템으로 상, 하, 좌, 우의 익힘 정도가 균일하다. 때문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보토 등 다양한 에어프라이기와 함께 주목을 받고 있다.

쿠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는 무상 A/S 1년을 보장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 달 이내 제품이 고장 나면 100% 환불이 가능하고 효율적인 3단 트레이로 한 번에 세 가지 요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편리함으로 에어프라이어 추천 상품 등으로도 눈길을 끈다. 

쿠참 관계자는 “쿠참 에어프라이어는 360도 회전하는 로티세리로 뒤집는 과정 없이 자동을 회전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골고루 익힌 음식을 맛볼 수 있다”며, “2중 안전 투명창으로 요리 과정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오븐, 튀김기, 바비큐, 전자레인지까지 가능한 올인원 에어프라이어로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쿠참’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