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향수패션브랜드 "레미제라블향수”전국 주요백화점 완판행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17 13:27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향수패션브랜드 레미제라블(Les Miserables)향수가 전국 주요백화점에서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향수패션브랜드 레미제라블향수가 7가지 향수패션 이미지는 이미 셀러브리티들의 선택한 “핫한 향수 “여자인기향수”로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레미제라블 패셔너블 퍼퓸 향수제품에서 “시크 / 센슈얼 / 리미티드 / 리퍼블릭” 제품은 주요백화점에서 매월 1회 초도물량이 입고되기가 무섭게 빠르게 소진되고 있으며, 백화점에서 엄선된 명품향수 브랜드 사이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향수패션 브랜드 레미제라블향수 제품은 전세계 그리스, 인도, 프랑스, 유럽 등 수백가지 천연향료와 향수원료를 직수입 하여, 까다롭고 질좋은 향료선택만을 고집하고 있으며,  마니에르레쎄퍼시픽 크리에이티브디렉터와 수십명의 퍼퓸 연구진들이 수백번의 향료 분석과정을 거쳐 다양한 이미지 변신과 매력을 연출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레미제라블향수 제품은 지속력이 강한 향수로 오드뚜왈렛(5시간이상)이며 대표향취는 △시크 “플로럴 그린계열” △큐티 “프루티 플로럴 계열” △센슈얼 “파우더리 플로럴 계열” △판타지 “프레쉬 플로럴 계열” △퓨어리티 “프레쉬 플로럴 엠버 △댄디맨 ”시트러스 플로럴 발사믹 엠버“ △매니쉬맨 ”엠버 아로마틱 우디계열 △리퍼블릭 “푸르티 계열” △리미티드 “시트러스 화이트 플로럴”  9종으로 구성됐다.

마니에르레쎄퍼시픽 관계자는 “국내에서는 레미제라블(Les Miserables)향수의 높은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레미제라블향수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중국 진출방향을 두고 관련 협력사와 글로벌 MOU체결 하는등” 중국 사업진출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이미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다“고 전하였다.

레미제라블(Les Miserables)향수 주요 판매처로는 NC DEPARTMENT STORE,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씨티몰,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등 전국 26개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