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허니문여행사 천생연분닷컴, 서울웨딩박람회에서 인기 신혼여행지 BEST 8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19 08:00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허니문여행사 ‘천생연분닷컴’ 은 인기신혼여행지 BEST 8을 공개한 허니문 전문 여행사로 브랜드 신뢰도 대상, 2020 파워브랜드 대상도 수상한 바 있는 신뢰도 높은 허니문여행사이다. 특별함, 차별화, 신뢰성, 알뜰함을 보장하며, 여행자 보증 및 안심보험까지 13억원이 가입되어 있어,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심 허니문여행사이다. 또한, 만족도 높은 신혼여행을 위해  항공권 자체발권시스템(IATA BSP SYSTEM)도 보유하고 있다.

천생연분닷컴 서울웨딩박람회에서 공개한 인기신혼여행지 BEST 8 중 대표적인 지역은 발리, 하와이, 푸켓, 칸쿤, 유럽, 코사무이, 몰디브, 모리셔스 등 이 있다. 그 중에서도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은 발리 허니문이다. 허니문을 위한 최고의 휴양지로 불리는 발리는 신들의 섬이라 불리며, 조용하고 평화로운 휴양지이다. 다양한 먹거리와 재미있는 볼거리가 많아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고 세계적인 리조트 휴양지로 오랜 기간 사랑받는 곳이다.

인기신혼여행지로 선정된 8곳을 포함한 14곳(세이셸, 싱가폴, 호주, 다낭, 피지, 크라비 등) 모두 풀빌라 또는 4~5성급의 퀄리티 높은 호텔이 포함된 탄탄한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천생연분닷컴 서울웨딩박람회 방문 시 인기신혼여행지 최대 150만원 할인 특가까지 진행하고 있어 비용적인 면과 지역, 구성에서 큰 차별화를 둔다. 

더불어, 자유여행을 즐기는 예비 부부를 위해 칸쿤, 하와이, 유럽, 코사무이는 허니문 자유여행(에어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스드메 패키지 68% 할인, 웨딩홀 최대 500만원 할인, 박람회 한정 혼수 특별 혜택, 예복, 예물 초특가 할인 등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가 행복한 결혼준비를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거친 전문가가 1:1 맞춤상담으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인기신혼여행지 정보 및 서울웨딩박람회 신청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