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포레몽 ‘몽큐브 숙면베개’, 파격 할인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2-20 14:45

 
(사진제공=포레몽)

[아시아뉴스통신=안지희 기자] 현대인이 숙면을 위해 많은 돈을 지출하기 시작하면서 수면 경제를 뜻하는 ‘슬리포노믹스(Sleep+Economics)’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수면은 삶의 질에 큰 영향을 미치고 신체적, 정신적 건강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다. 적정 시간 올바른 수면을 취하지 못하면 불안장애, 우울증 등과 같은 심리적 문제뿐만 아니라 목디스크, 일자목증후군 등 신체적 문제까지 야기할 수 있다.

사람마다 신체 구조와 선호하는 높이 등이 다른 만큼 베개 구매 시 소재와 안전성, 가격대 등을 꼼꼼히 살펴봐야 하는데, 어떤 제품을 구입할 지 모르겠다면 베개 추천 제품 등을 검색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다.

이 가운데,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포레몽에서 ‘마약 몽큐브 베개’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복수 할인 혜택으로 3개 구매 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14일 무료 체험 기간을 제공해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한다. 또한 포토 리뷰를 약속하는 고객에 한해 방수 속 커버를 무료 증정한다.
 
(사진제공=포레몽)

몽큐브 숙면베개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구성된 77개의 베이비폼 큐브가 세밀하게 목과 머리의 무게를 지탱하고 수면 시 호흡 패턴에 맞춰 베개 모양을 변형시킴으로써 안락한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특히 베이비폼은 천연 신소재로 메모리폼과 라텍스의 중간 정도 밀도를 제공하고 복원력과 탄성력이 뛰어나며 어떤 수면자세든 77개의 큐브가 머리, 목 형태에 따라 머리 전체를 부드럽게 감싸준다.

하나의 베개에서 각기 다른 촉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만하다. 부드러운 소프트 타입의 A방향과 단단한 하드 타입의 B방향으로 구성되어 사용자의 취향이나 신체 구조, 수면자세 등에 따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체압을 골고루 분산시켜 자유롭게 뒤척일 수 있으며 항균 소재로 만들어져 피부가 예민한 사람이나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몽큐브 베개는 2중 커버로 청결 관리가 용이하다. 속 커버는 생활 방수 기능이 적용돼 땀, 진드기 등을 차단하고 겉 커버는 세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추가 구매를 통해 언제든 교체할 수 있다. 여기에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STC-TEST 폼 인증, OEKO-TEX 원단 인증, 라돈 등 유해성분 불검출 검사 등을 완료하여 홍성돈 숙면베개, 목디스크 베개 추천 제품 등을 찾는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포레몽 관계자는 “최근 수면장애를 겪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자신에게 맞는 베개를 사용하고자 목디스크 베개 추천, 홍성돈 숙면베개 등을 찾아보는 경우가 늘고 있다”며, “몽큐브 베개는 품질과 안전성, 가성비 등을 모두 만족하는 제품으로, 현재 이벤트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복수 구매 시 할인률이 더욱 높아지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포레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