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영화 '젠틀맨' 생생한 관객들의 리뷰영상 최고 공개! 26일 개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위수정기자 송고시간 2020-02-21 16:21

(제공=㈜콘텐츠게이트, ㈜영화사 빅)

[아시아뉴스통신=위수정 기자] 개봉 전부터 역대급 극찬이 쏟아지고 있는 2월 최고의 기대작 <젠틀맨>이 생생한 후기를 담은 ‘관객 리뷰영상’을 최초로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유럽을 장악한 마약왕 ‘믹키 피어슨’의 마리화나 제국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품격(!) 있는 신사들의 예측불허 게임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 <젠틀맨>이 관객들의 생생한 후기를 담은 ‘관객 리뷰영상’을 최초로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 ‘관객 리뷰영상’은 할리우드 배우들의 맛깔나는 연기는 물론, 시사회를 통해 먼저 영화를 확인한 관객들의 생생한 리얼 후기가 고스란히 담겨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쏟아지는 외신 매체들의 별점으로 시작하는 ‘관객 리뷰영상’은 예기치 못하게 벌어진 불의의 사고와 이를 수습하는 ‘레이먼드’(찰리 허냄)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당신이 죽인거야?”라는 질문에 “중력이 죽인 거죠”라며 센스있게 받아 치는 그의 모습을 본 관객들은 “정신나간 유머감각!”이라고 평가하는가 하면, 허를 찌르는 반전 스토리텔링, 거침없는 전개를 두고 “관객과 밀당하는 맛깔나는 각본”, “정신줄 잡고 봐야 함”, “힙하고 거침없는 언어유희” 등 극찬을 남겨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시원하게 터지는 총격전부터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반전 전개까지, 그야말로 2020년 가장 완벽한 범죄오락액션의 탄생을 알린 <젠틀맨>은 끝으로 “이 감독이 <알라딘> 감독이라고? ㅋㅋㅋ”라는 네티즌의 리얼 리뷰로 기대감을 한껏 배가시켰다. 천만 관객을 이끈 <알라딘> 가이 리치 감독의 신작이자 할리우드 배우들의 퍼펙트 캐스팅으로 제작단계에서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은 <젠틀맨>. 개봉에 앞선 관객들의 열렬한 리얼 호평으로 앞으로의 흥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리얼한 호평을 담은 ‘관객 리뷰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는 <젠틀맨>은 오는 2월 26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entpress@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