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남 고성군민이 선택한 맛집 20개소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20-02-25 16:48

고성군은 군민이 선택한 고성 맛집 20개소를 선정했다. 사진은 늘봄가든.(사진제공=고성군청)

[고성=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 기자= 경남 고성군(백두현)은 군민이 선택한 고성 맛집 20개소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군은 군민이 추천한 맛집 99개소를 대상으로 군민투표 득표수(60%), 블로그 맛 평가(40%)를 합산해 고득점 순으로 20개소를 선정했다.

선정된 맛집은 지역의 안전한 식재료를 사용하는 음식점으로, 관광객에게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해 다가오는 2020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시기에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고성군은 음식·맛·서비스·가격·편의시설 등을 기준으로 2년마다 재평가를 실시해 지속적으로 고성 맛집 리스트를 업데이트해나갈 예정이다.

선정된 업소에 대해서는 대표자 간담회를 개최해 친절한 마음과 품격 있는 서비스로 고성을 찾는 관광객을 맞이해 줄 것을 당부할 계획이다.

고성군은 지정된 고성 맛집에 표지판을 부착하고, 맛집 지도제작 및 홈페이지를 통한 적극적인 홍보를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다음은 고성맛집 선정업소 20곳와 추천메뉴.

▷개천된장의 편안한 밥상(전통된장수육한정식) ▷고성공룡시장휴게소(돈가스, 생굴가스) ▷고성축산농협 한우프라자2호점(한우불고기) ▷늘봄가든(오리코스요리) ▷대가저수지가든(특미생갈비, 소양념갈비) ▷대가돌솥밥(돌솥밥한정식) ▷동원횟집(모둠회) ▷둘리왕새우(왕새우소금구이) ▷바닷가의 햇살 한스푼(단호박피자, 돈가스) ▷보현식당(사찰된장찌개) ▷본토대가(간장게장정식, 가리비장) ▷새로운통일냉면(물냉면) ▷암소한마리(오리불고기) ▷오리랑가든(모둠숙성구이) ▷원조성일산꼼장어(양념꼼장어구이) ▷원조옥수골메기탕(메기탕) ▷은하식당(흑염소석쇠불고기, 염소국밥) ▷임포횟집(모둠회) ▷고성읍 청해진횟집(청해진스페셜) ▷캠프흙시루가든(장어구이한정식)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