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홍유라 아들 구준휘에게 영국" 가라는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의일기자 송고시간 2020-03-15 21:05

KBS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캡쳐

[아시아뉴스통신=윤의일 기자]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후속, 몇부작, 대한 관심이 증가한 가운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14일 저녁 방송된 KBS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연출 한준서/극본 배유미)에서는 구준휘(김재영 분)에게 모든 것을 털어놓는 홍유라(나영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홍유라는 구준겸(진호은 분)이 낸 뺑소니 피해자인 박끝순 할머니 납골당에 농구모형을 둔 것을 보고 생각에 빠졌다. 이에 구준휘는 "납골당에 다녀왔냐"고 물었고 홍유라는 사실을 말했다.

구준휘에게 홍유라는 "'엄마, 나 사람을 쳤어, 어떡하지?'라는 말에 '차는 엄마가 닦을테니 넌 들어가서 공부해' 이렇게 말했다"며 " 그리고 차에 묻은 피를 닦아내고 내 손으로 차를 몰고 가서 현장을 은폐했다"고 말했다. 이어 "천연덕스럽게 신고하고 진술하고 판사 신분 이용해 차 수색도 피했고, 엄마가 그랬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홍유라는 구준휘에게 영국으로 돌아가라고 말했다. 홍유라는 "그래야 정리할수 있다"면서 "네가 있다"면 정리할수 없어 영국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이후 구준휘는 김청아(설인아 분)에게 같이 떠나자고 제안했다. 여행이 아닌 같이 살러가자고 김청아(설인아)에게 말했다.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총 100부작이며 후속으로는 천호진, 차화연, 김보연, 이민정 들이 연기를 펼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가 방송된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시청률은 92회에는 32.3%를 기록했으며 이는 자체 최고시청률이다.


news0627@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