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영어회화 고민, 온라인으로 원어민 강사와 함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창준기자 송고시간 2020-04-08 16:06

(사진제공=발리 SBI 영어학원)

[아시아뉴스통신=정창준 기자] 장기화 양상으로 진행되고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인하여 교육자와 학생이 직접 대면하여 교육을 해야 하는 학교, 학원 교육이 전면적으로 금지되거나 꺼려지는 최근의 상황에 성인이 영어회화 수업을 할 수 있는 적절한 방법을 찾기 어렵다. 오랜 시간 꾸준히 실행하는 것이 효과적인 외국어 학습의 특성을 생각하면, 언제 끝이 날지 마냥 기다리는 것보다는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영어회화 학습방법을 찾아야 할 것이다.

평소에 영어 어학연수 지역으로 인기가 높은 북미(미국, 캐나다), 유럽(영국, 아일랜드, 몰타), 오세아니아(호주, 뉴질랜드), 아시아(필리핀 등) 전 세계의 영어권 국가로의 이동도 막혔고, 거의 모든 어학원에 휴교령이 내려졌다고 한다. 많은 어학원들이 부랴부랴 해결책으로 온라인 영어 수업을 제공하고 있지만, 온라인 전용 학습 방법이나 교재가 준비되지 않아 학생들의 만족도가 떨어진다는 소식도 들려온다. 한국의 초중고와 대학교에서 시행하고 있는 온라인 수업과 마찬가지로 힘겹다는 뜻이다.

기본적으로 비대면 영어회화 교육을 위한 온라인 수업이 비효율적인 것이 아니며, 경험이 풍부한 교육기관과 교육자가 잘 준비하여 시행한다면 지금으로서는 가장 효과적이고 절대적인 방법일 것이다. 이에 해외 교육, 유학 전문 기업 ‘스터디 인 파라다이스’는 이런 어려움을 겪는 성인 고객의 요청을 받아, 발리의 온라인 전문 교육기관인 SBI 영어학원과 협력하여 차별화된 영어회화 학습을 제공하고 있다. 기존에 개인 레슨 위주로 운영하던 ‘온라인 영어회화’ 프로그램을 확대, 개편하여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그룹, 개인 수업이 모두 가능하다.
 
(사진제공=발리 SBI 영어학원)

발리 SBI 영어학원은 2016년부터 풍부한 원어민 영어 강사 인력을 바탕으로 해외의 기관, 개인 등에 꾸준히 온라인 영어 학습을 제공하고 있어, 연령별 과목별 온라인 영어 교육법과 교재가 탄탄하게 갖춰져 있다. 더불어 어려운 시기를 한국인 고객과 함께 이겨내고자 학습 비용을 낮춰 원어민 영어 강사의 온라인 강의를 성인 그룹(소규모)은 시간당 1만 원 선, 개인 과외는 시간당 3.5만 원 수준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집에서도 안전하게 해외 어학연수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 3~4시간의 집중적인 영어회화 학습이 가능한데, 정말 효과가 있을지 궁금하다면 ‘스터디 인 파라다이스’를 통해 무료 30분의 온라인 수업을 신청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