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방송인 권영대 원장 ‘중년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 동안 얼굴’ MBC 기분좋은날 출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영창기자 송고시간 2020-05-25 17:32

방송인 권영대 원장 'MBC 기분 좋은 날' 방송 출연(사진출처=MBC 방송 캡쳐)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창 기자]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인기 방송인으로 성형외과 전문의로 활동하고 있는 권영대 원장이 최근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올바른 성형’에 대한 정보와 함께 자신의 나이보다 훨씬 젊어 보이는 노하우에 대한 내용을 전하고 있다.
 
최근 권영대 성형외과 전문의는 최근 방송된 MBC의 ‘기분 좋은 날’ 아침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나이 보다 젊어 보이는 동안 얼굴’, ‘4050 세대를 더 젊어 보이게 하는 시술법’에 대한 내용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는 방송인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권영대 성형외과 전문의, 임이석 피부과 전문의, 권유경 가정의학과 전문의, 김창기 헤어디자이너가 참여해서 다양한 동안시술에 대한 정보와 함께 동한 스타일을 전했다.
 
또 MBC 기분좋은날 방송의 진행은 김정근 아나운서와 박연경 아나운서와 개그맨 김한석이 맡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가수 옥희씨와 방송인 안문현씨가 출연해서 4050 시청자들을 대신해서 여성들의 궁금증을 질문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연예인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는 ‘리프팅 시술’에 대한 정보를 전했다. 최근 처진 얼굴을 끌어 올리는 리프팅 시술에 대한 내용을 전하며, 안정적이 될 때까지는 1주일간 테이핑을 하고 최소한 한 달 동안은 얼굴 당김 밴드를 하기를 권한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성형시술이나 성형수술에 있어서는 과하게 하는 것 보다는 자신에게 알맞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리프팅 시술을 하기 전에 자신의 ‘동안’ 얼굴을 미리 알고 싶으면, 누워서 찍은 사진을 확인해보면 어느 정도 알 수 있다는 팁을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반응을 얻었다.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권영대 성형외과 전문의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강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백화점 아카데미와 여성 CEO 아카데미에서 ‘올바른 성형 정보’에 대한 내용을 강연하고 있다.
 
방송 외에도 권영대 원장은 올바른 성형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함께 자신의 기타동호회의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권영대 원장의 부리 부리 박사’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 권영대 원장은 현재 다양한 백화점의 VIP 여성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강연에서 ‘2020년 상반기 외모에 대한 성형수술 보다는 자신감을 먼저 갖는 것이 필요!’, ‘간단한 성형시술로 10년 젊어진 얼굴 찾기’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스타강사로도 유명한 권영대 원장은 오산에 위치한 강남성형외과의 원장을 맡고 있으며 현재 오산의 기타동호회의 회장도 맡으며 다양한 현장에서 기타 연주활동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CBS의 ‘새롭게 하소서’에 출연해서 자신의 신앙관과 고난을 이야기하며, 행복한 얼굴을 찾는 방법에 대해서 전했다. 또, MBC 실화탐사대에 출연해서 청소년들에게 문신에 대한 위험사항과 함께 문신을 하지 말 것을 당부하는 방송에 참여했다.
 
한국직업방송tv에서 ‘잘못된 성형 상식’, ‘취업준비에 필요한 인상 만들기!’, ‘웃은 얼굴이 내 인생을 바꾼다!’ 등의 강연을 진행하며 여성 직장인들과 취업준비생 그리고 백화점 VIP 고객을 대상으로 4060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권영대 원장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에서 ‘외모 보다 중요한 것은 마음이고 자신감입니다!’라는 주제로 성형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하며, 미에 대한 올바른 철학이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최근에는 MBN의 아궁이, JTBC의 대담 프로그램, 채널A의 뉴스, TV조선의 대담 프로그램,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하며, 올바른 성형관이나 잘못된 성형수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하며, 올바른 미와 제대로 된 성형수술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권영대 원장은 대한성형외과이사회 정보이사와 윤리이사 등을 역임했으며, 잘못된 성형에 대한 정보와 함께 올바른 성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 한림대학교 의대 성형학과 외래교수를 지낸바 있다.
 
권 원장은 물론 성형자체도 중요하겠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자기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먼저 갖고 자신의 외모에 자부심을 갖으며 취업 준비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꼬집는다.
 
권영대 성형외과전문의는 다양한 강연 현장에서 ‘좋은 인상을 갖는 노하우!’, ‘고객은 웃은 얼굴에 더 크게 웃는다!’ 등의 강연을 진행하며 사람에게 중요한 얼굴의 첫인상과 인상의 중요성에 대해서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권영대 원장은 앞으로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힐링을 할 수 있는 기타연주와 함께 ‘올바른 성형 수술, 정말로 예쁘게 사는 법’에 대한 더 많은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