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종교
하나님의 리콜운동 대표 전두승 목사. '오늘 주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0-05-25 19:20

킹덤빌더즈, L.A 글로리 교회 담임 전두승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오늘 주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어제 이번에 만날 사람들이 있다 하셨는데, 앞으로  말씀을 어떤 톤으로 전할까"에 대해 묵상한 응답으로 주신 말씀입니다.

1."이제부터 다른 사람들의 선악을 알려고 하지 말고, 마지막 때의 영적 양식인 감추인 만나, 진리만 전하라!"

배도에 대해 더 이상 말하거나 마지막 때의 현상에 집중하지 말고, 마지막 계시록  환난의 시대에  성도(남은 자)들이 먹어야 할 영적 단단한 음식인 감추인 만나, 진리만을 전하라 하십니다.

하와가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를 먹었기에 타락한 것처럼, 미혹의 영과 사람의 미혹은 설득으로 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지도자들이나 그룹의 선악, 잘잘못에 대해 더 이상 집중하지 말고, 택한 자들 중에서도 남은 자들이 듣고 따라올 영적 진리 선포에 집중하라는 말씀입니다. 

세상이 악하고 마귀는 제 때가 얼마 남지 않았음을 알고 우는 사자와 같이 택한 자라도 삼키려고 하는 마지막 때이기에 우유나 젖이나 빵으로는 믿음을 간직할 장성한 자로 성장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가 사는 이 마지막 때에는 물이 없어 기갈이 아니며 양식이 없어 기근이 아니라, 여호와의 말씀이 없어서 기근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모스 8:11-13
"주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보라 날이 이를찌라 내가 기근을 땅에 보내리니 양식이 없어 주림이 아니며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니요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이라 사람이 이 바다에서 저 바다까지, 북에서 동까지 비틀거리며 여호와의 말씀을 구하려고 달려 왕래하되 얻지 못하리니 그 날에 아름다운 처녀와 젊은 남자가 다 갈하여 피곤하리라."

더 이상 배도에 대해 말하거나 마지막 때의 현상에 집중하지 말고, 마지막 계시록  환난의 시대에  성도(남은 자)들이 먹어야 할 영적 단단한 음식인 감추인 만나, 진리 만을 전하라 하신 것입니다.

2."핵(양성자,Proton) 폭발과 같고 불같이 말씀을 전하라!" 

주님께서 마태복음 6:33의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하신 말씀에서 '먼저, 첫째, First'의 헬라어는 Proton 이다.이는 양성자로서 원자핵의 기본이며  중성자와 합하여 핵폭발을 일으키는 핵폭탄이 될 것을 말씀하시며 proton이라는 단어를 주신 것입니다.

예례미야 23:29 에서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 말이 불같지 아니하냐" 하셨습니다.

이는 핵폭발과 같고 불같이 말씀을 전하라 하신 것입니다.

때가 급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의 마음이 강퍅하기 때문입니다.  보아도 보지 못하며 들어도 듣지 못하며 깨닫지 못하기 때문입니다(마 13:13).
믿는 자라도 종교적이고 고정관념적인 사고체계를 가진 생각의 견고한 진을 부수기 위해서는 감성적이고 교훈적이며 위로하고 격려하는 설교로는 불가하고, 파쇄하고 무너뜨리고 수술하는 불같은 말씀이 선포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오래 전에 주님께서 "네가 말씀을 전할 때 말씀이 십자가 검이 되어 사람들의 마음을 수술할 것이다!"라고 하신 말씀을 상기시켜 주셨습니다. 
속에 암덩이가 있는데 연고를 발라 주면서 "괜찮을 것이다, 나을 것이다"라고 한다면, 그것은 돌팔이 의사이며, 죽이는 것입니다. 방사선으로 쏘고 살을 가르고 암덩이를 드러내어야 하듯이, 불같고 칼같은 말씀으로 수술하라고 하신 것입니다. 그것도 불 칼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살았고
어제 이번에 오시는 분들에게 어떤 톤(어조)으로 말씀을 전해야 할까에 대한 생각과 아내와의 통화로 의논한 내용에 대해 주님이 오늘 주신 응답이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핵폭탄과 같이, 불같이, 때로는 속사포처럼,,, 어떻게 하라고 하시는 지를 알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댕큐 로드!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