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가수 강다니엘, 영상으로 '덕분에 챌린지' 동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0-05-28 14:48

(사진=더스타 SNS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영상으로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28일 더스타 공식 SNS에는 "#더스타 x #강다니엘 캠페인. 코로나19 치료에 전념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덕분에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합니다! #KANGDANIEL #姜丹尼尔 #カンダニエル #다니티 #Danity #커넥트 #KONNECT #더스타매거진 #THESTAR #THESTARMAGAZINE #더슷하 #더슷하TV"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강다니엘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강다니엘입니다.  코로나19로 힘드셨죠? 우리 모두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가는 그날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달려주시는 의료진분들 항상 제가 응원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 이시간에도 진료현장에서 고생하시는 의료진분들께 이캠페인 영상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며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와 맞서 싸우는 의료진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운동으로 김혜수, 김연경, 이영애, 이승기, 박소담, 이선균, 최수종, 오하영, 송가인, 보아, 영탁, 김연아, 윤아, 강다니엘, 장민호, 오마이걸 승희, 박보영, 둘째이모 김다비, 천우희, 김호중, 수현, 박보검, 오마이걸 미미, 수지, 송승헌, 송혜교, 홍진영, 태연, 김다미, 이병헌, 이민정, 김민아, 벤, 손나은, 유이, 임시완, 정유미 등이 참여하고 있다.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 6일에도 SNS를 통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한 바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