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영동읍 (주)심광푸드, 황간면에 사랑의 성금 기탁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기자 송고시간 2020-05-29 10:10

황간면 맞춤형복지팀 찾아 성금 200만원 전달
29일 충북 영동군 영동읍 소재 (주)심광푸드가 황간면사무소 맞춤형복지팀을 찾아 코로나19 극복 성금 200만원을 기탁하고 있다.(사진제공=영동군청)

충북 영동군 영동읍 소재 (주)심광푸드(대표 조수언)는 29일 황간면사무소 맞춤형복지팀을 찾아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저소득 이웃을 위해 지원해 달라며 사랑의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심광푸드는 회사 등 구내식당 위탁운영 업체로 영동군민장학회에 장학기 기탁 등 평소에도 지역주민을 위한 나눔활동에 활발히 참여하고 있는 업체이다.
 
조수언 대표는 “장기화된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지역의 소외계층들이 늘어나고 더욱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그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어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성세제 황간면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줘서 감사하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희망을 담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심광푸드가 기탁한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아시아뉴스통신=김성식 기자]


koomlin@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