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태양, 방예담 지원사격 '왜요(WAYO)' 커버영상 공개 "풀버전 시급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5-29 13:21

태양 커버영상 (사진=태양 인스타그램)

빅뱅 태양이 방예담의 첫 솔로곡 '왜요 (WAYO)'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지원 사격에 나섰다. 

태양은 지난 28일 인스타그램에 아직 발표되지 않은 YG 신인 트레저 그룹의 리드 보컬인 방예담의 첫 솔로곡 '왜요 (WAYO)'를 직접 부른 뒤 영상을 공개했다.

약 43초 분량의 짧은 영상에서 태양은 녹음실에 앉아 건반을 연주하며 방예담이 6월 5일 발표할 `왜요 (WAYO)`의 일부분을 노래했다. 

잔잔한 건반 사운드에 태양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는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태양의 '왜요' 커버영상은 게시된지 반나절도 지나지 않아 수십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와..정말 멋있다","음색 진짜 좋다","풀버전 없나요ㅜ","귀가 행복하네","너무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예담의 `왜요 (WAYO)`는 위너 강승윤과 AKMU 이찬혁이 작사 작곡에 이름을 함께 올리며 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더욱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YG 실력파 프로듀서 FUTURE BOUNCE가 작사·작곡·편곡, Andrew Choi가 작곡에 함께했다.

방예담의 솔로 곡 `왜요 (WAYO)`는 오는 6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