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 MOU 협약.. 스포츠계 들어갔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미선기자 송고시간 2020-07-02 11:18

- 한국 스포츠 산업에 기여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조민호 대표이사 감사패 수여

- 국제 안티 도핑 인증서를 취득한 '라이프 바이 시크릿'3종 유명세

- '라이프 바이 시크릿' 스포츠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들을 돕는 건강식품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와 김재현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 이사장이 공동발전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

[아시아뉴스통신=유미선 기자] 지난달 30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이사 조민호)가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이사장 김재현)과 한국 체육지도자 권익 증진 및 상호 간 공동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지난달 30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시크릿다이렉트코리㈜ 조민호(대표이사)가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과의 업무협약을 맺어 조 대표는 이번 계기로 체육지도자를 중심으로 한 한국 스포츠계의 균형 잡힌 성장 및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인 기여로 나갈 계획이다. 특히 코로나19로 쳐진 체육계의 건강을 책임질 전망으로 보인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을 국내에 유통하는 회사로 영국 안티 도핑 연구소인 LGC로부터 ‘인폼드 스포츠’라는 국제 안티 도핑 인증서를 취득하면서 선수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식품 공급원으로 국내 체육지도자들로부터 더욱더 신뢰를 얻게 됐다고 전했다. 특히 주력 제품 3종인 ‘오가닉 프로 쉐이크 초코’,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 ‘에이 부스터’ 등 이 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는 지난 3월에는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이 주최한 ‘힘내라! 이겨라! 대한민국! 파이팅!’ 챌린지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 전 국민적 코로나19 극복 노력에 동참하고자 비누, 생리대, 마스크 등 총 8000여 개의 지원품을 기부한 바 있다.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은 ‘체육지도자의, 체육지도자에 의한, 체육지도자를 위한’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대한민국 체육지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올해 2월 발족식을 진행했다. 국가대표 출신 전현직 지도자는 물론 스포츠 산업을 이끌어가는 다양한 기관 및 단체의 리더가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 임원진으로 소속돼 활동 중이다.
 
이날 업무협약식은 코로나19 이슈로 뒤늦게 개최된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의 ‘2020 웰컴 세리머니’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본 행사의 사회는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의 사무총장을 맡고 있는 이배영 종로구청 여자역도 감독 겸 2004 아테네 올림픽 역도 은메달리스트가 맡았으며, 임원으로 위촉된 김병지, 신태용, 유승민, 이태현 등 유명 스포츠 지도자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가 유승민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 명예 이사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은 한국법인 설립(2012) 이래 한국 스포츠 산업에 기여한 공로를 치하하고자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감사패 수여는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의 명예 이사장이자 IOC 선수위원이기도 한 유승민 대한탁구협회 회장이 담당했다.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는 “세계 무대에서 한국의 국격이 지금처럼 높아진 데에는 체육지도자들의 노력과 희생이 결코 작지 않다”며,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이 공식 출범한 만큼 이번 업무협약을 기회로 삼아 체육지도자분들과 더욱 긴밀히 교류하는 한편,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스포츠를 사랑하는 모든 대한민국 국민의 체육 활동에 도움을 드리는 사랑받는 건강식품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지난해 하반기를 시작으로 (사)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이사장 김재현)과 함께 ‘시크릿 라이징 스포츠스타상’을 제정해 도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을 후원해오고 있으며, 내년 개최 시까지 지속적으로 후원할 방침이다. 현재까지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국가대표 선수로는 ▲탁구 이상수 ▲레슬링 김현우 ▲펜싱 오상욱 ▲유도 안바울 ▲체조 박민수, 이윤서 ▲복싱 함상명, 임현철, 김형규, 오연지 ▲태권도 이다빈 ▲유도 한희주 선수 등이 있다.


youmisun.my@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