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어디서 타는 냄새 안나요?" 불새 리메이크, 서하준 출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7-06 12:05

배우 서하준./아시아뉴스통신=김나윤 기자

배우 서하준이 SBS 아침드라마로 리메이크 되는 '불새'에 출연한다.

소속사 로빈케이이엔티 측은 6일 "인기리에 방영된 '불새'를 SBS에서 새롭게 30분의 미니형식으로 리메이크해 기존 아침드라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 2020년 '불새'에 서하준 출연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불새'는 지난 2004년 방영 당시 3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으로, 사랑만으로 결혼했다가 이혼한 부잣집 여자와 가난한 남자가 경제적 상황 역전 후 다시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드라마다.

서하준은 원작에서는 그룹 신화의 에릭이 열연했던 외모, 성격, 재력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서정민' 역으로 분한다. 원작에서는 그리지 못했던 쌍둥이 형제 또한 서하준이 1인2역으로 소화해낼 예정이다.

서정민은 아직까지도 회자되고 있는 '불새' 명대사의 주인공. 각종 방송에서 패러디될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은 "어디서 타는 냄새 안나요? 내 마음이 불타고 있잖아요"라는 명대사를 탄생시키며 큰 인기몰이를 한 캐릭터다. 

지금까지도 명대사로 활용되고 있는 서정민 역을 서하준이 어떻게 자신만의 매력으로 다시 태어날지 관심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배우진 뿐 아니라 형식, 캐릭터, 에피소드 등 여러 요소들을 원작과 달리해 16년 만에 안방극장을 다시 찾는 '불새'는 오는 10월 SBS에서 방영 예정이다.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