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전 중구보건소 선별진료소에 도착한 간식과 편지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20-07-06 17:59

대전 중구는 중구보건소 선별진료소에 주민들이 보내는 간식과 편지로 훈훈한 감동 물결이 일고 있다고 6일 밝혔다.(사진제공=중구)

[아시아뉴스통신=선치영 기자] 대전 중구는 중구보건소 선별진료소에 주민들이 보내는 간식과 편지로 훈훈한 감동 물결이 일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중구보건소 선별진료소는 최근 대전 지역 내 확진자가 산발적으로 증가하면서 코로나19 검사 대상자와 방역대상 시설이 늘어나고 있다. 또한 무더운 여름철 날씨는 또 하나의 큰 산이다.
 
이런 여건 속에 선별진료소에 도착한 간식과 편지 등 응원의 힘을 받아 의료진과 방역팀 등 관련 근무자들이 힘을 내고 있다.

자신을 고등학교 2학년이라고 밝힌 학생은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방호복을 입고 계신 모습을 보며 괜히 죄송스럽다. 선별진료소 선생님들이 계셔서 코로나도 금방 이겨낼 수 있다” 며 비타민 음료수를 놓고 갔다.

또한, 치킨을 보내 주신 한영업자는 “무더운 날씨에도 코로나19 최전선에서 두꺼운 방호복을 입고 매일 긴장 속에서 일하시는 근무자들의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다”며 “또한 방역에 힘써 주셔서 감사한 마음 조금이나마 전한다”고 격려의 손편지를 함께 보내 왔다.

중구보건소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근무자들의 신체적, 정신적 피로가 누적된 상태이지만, 주민들의 응원과 격려 메시지는 근무자들에게 사기와 자부심을 일으키는 큰 힘이 된다”며“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감염병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unab-46@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