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남양주시 와부읍, 면역력 강화 식품인‘K-FOOD 김치’나눔 행사 가져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병길기자 송고시간 2020-07-11 08:36

삼복더위에도 와부읍,면역력 강화 식품인 김치 나눔 행사 펼쳐./사진제공=남양주시청

[아시아뉴스통신=이병길 기자] 남양주시(시장 조광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센터장 권혁무)에서는 지난 8일 센터 야외 공터에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여름김치’를 만들어 끼리한우(대표 박병열)에서 후원한 한우 불고기 250인분과 함께 어르신 및 한부모 가정, 조손가정의 가구 250세대에게 전달했다.
 
5년째 이어져 오고 있는 여름김치 나눔 행사는 와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철환)에서 주관하고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정옥)와 아파트생활개선회(회장 차효순), 조안면협의체(위원장 강선희)가 함께 참여했다.

행사 참여자들은 맛깔스런 음식솜씨로 배추와 열무 김치 250여통을 담궈 250세대에 비대면으로 전달하였으며, 김치를 받은 주민들 모두 고마움을 전달했다.  

와부읍에 거주하시는 조손가정의 어르신은“매년 진행되던 행사가 올해는 코로나19로 진행되지 않는 것 같아 아쉬웠는데, 이렇게 다시 맛있는 김치를 받게 되어 기쁘고 손주들과 함께 먹을 생각에 행복하다”고 했다.
 
김철환 위원장은 “우리가 만든 김치가 코로나19로 많이 위축되어 계시는 지역의 어르신께 힘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권혁무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이웃을 위해 앞장서 행사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오늘 여러분들의 정성과 마음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hankil6868@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