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중기청, 창업성장 기술개발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이채현기자 송고시간 2020-07-11 11:00

창업기업 대상 기술창업 아이템의 사업성 검증과 전략분야의 고급기술 창업을 지원
7월 13일부터 신청 가능하며, 7월 30일까지 중소기업기술개발 종합관리시스템에서 접수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로고.(사진제공=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인천지역 창업기업은 기술창업 아이템의 사업성 검증과 전략분야의고급기술 창업에 드는 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청장 손후근)은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에 참여할기업을 7월 13일부터 7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은 전략형 과제와 디딤돌 과제로 나뉘며, 각각의 과제는 지원 대상과 범위가 상이하므로 세부적인 확인이 필요하다.

전략형 과제는 4차 산업 및 소재·부품·장비 분야를 지원하며, 총 사업비의 90% 한도 내에서 최대 2년 동안 4억 원을 지원한다.

디딤돌 과제는 R&D를 처음 시도하는 기업 및 여성기업·사회적기업·재창업기업을 지원하며, 정부가 총 사업비의 90% 한도 내에서 최대 1년 동안 1.5억 원을 지원한다.

이와 관련하여, 인천중기청 손후근 청장은 “기술창업기업의 조기성장을 촉진시킬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은 중소기업 R&D 지원사업의 기초가 되는 사업“임을 강조하며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인천지역 창업기업들이 지속성장을 위한 기술경쟁력을 갖출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시아뉴스통신=이채현 기자]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