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발명왕’ 유노윤호, 특허청 방문 비하인드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9-29 14:27

‘발명왕’ 유노윤호, 특허청 방문 비하인드 공개

‘발명왕’ 유노윤호가 특허 출원을 위한 ‘디벨롭’에 나선다. 
 
오늘(29일) 공개되는 ‘발명왕’에서는 유노윤호가 특허 출원에 나선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그동안의 발명품에 대한 ‘구 발명팀 파트너’ 손호준과 절친 딘딘의 ‘팩폭’부터 실제 변리사와 함께 하는 발명품 ‘디벨롭’도 공개된다. 특히, 배우 손호준과 가수 딘딘은 유노윤호는 물론 제작진까지 당황하게 만드는 팩폭 입담을 뽐낸다고. 특허청 방문을 앞두고 지인들의 냉정한 평가부터 이에 굴하지 않고 끊임없이 디벨롭하는 유노윤호의 발명광기가 다시 한 번 폭주할 예정. 
 
‘발명왕’ 7화에서는 유노윤호의 폭발하는 절친 케미와 특허 비하인드 스토리가 총출동해 구독자들의 마음을 빼앗을 예정이다. 매 에피소드마다 유노윤호의 폭발하는 발명 광기에 대한 결과물을 중간 점검하는 것. 직접 특허청에 방문해 화제를 모았던 유노윤호의 비하인드가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감을 모은다. 특히, ‘디벨롭’을 거친 발명품과 함께 특허청에 방문한 유노윤호는 “가요대상 받기 전에 대기하는 느낌”이라며 발명에 대한 진심을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 
 
특히, 유노윤호와 현실 지인들과의 ‘절친 케미’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유노윤호는 특허 출원을 위해 그동안의 발명품에 대한 지인들의 생각을 물어본 것. 한때 발명팀 크루였다는 손호준부터 ‘천적’ 소녀시대 수영, 가수 딘딘에게까지 연결을 시도한 유노윤호는 예상과는 다른 ‘팩폭’에도 굴하지 않는 발명 광기를 보일 예정. 특히, 배우 손호준은 “너 지금까지 발명한 거 제작진 분들한테 감사하게 생각해”라며 20년지기 절친이라 가능한 팩폭을 쏟아내며 웃음을 유발한다고. 
 
또, 유노윤호와의 의리로 깜짝 등장한 가수 딘딘은 발명품들에 대한 ‘팩폭러’로 대활약할 예정이라 재미를 더한다. ‘발명왕’ 발명품 미니 전시회에 깜짝 방문한 가수 딘딘은 특유의 입담과 유노윤호와의 특급 케미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발명품들을 딘딘과 변리사가 직접 체험하며 실제 후기들을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유노윤호의 특허 비하인드와 ‘팩폭러’ 딘딘, 배우 손호준과의 케미까지 확인할 수 있는 웹예능 ‘발명왕’은 29일(화) 저녁 6시 30분 에이앤이 코리아의 디지털 채널 달라스튜디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발명왕’은 매주 화요일 저녁 6시 30분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