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해양에너지 전남도내 코로나19극복· 수해피해지원 성금 1천만원 기탁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기자 송고시간 2020-10-26 18:21

26일 전남도청에서 송상락 행정부지사, ㈜해양에너지 김형순 대표이사,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상균 사무처장(왼쪽 세번째부터)이 참석한 가운데 도내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1000만원 기탁식이 있었다./아시아뉴스통신=고정언 기자

[아시아뉴스통신=고정언 기자]전라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동일)는 ㈜해양에너지(대표이사 김형순)가 코로나19 및 수해피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취약계층을 위해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전남도청 행정부지사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송상락 행정부지사, ㈜해양에너지 김형순 대표이사,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상균 사무처장이 함께했다.
 
김형순 대표이사는 “해양에너지는 ‘사랑의 에너지로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자 기업과 임직원의 함께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탁을 통해 코로나19와 수해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께 힘이 되길 바라며, 해양에너지 역시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변화에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적극 동참하겠다” 고 전했다.

김상균 사무처장은 “(주)해양에너지처럼 기업들의 꾸준한 기부참여가 전남도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고 있다. 오는 12월부터 시작되는 희망2021나눔캠페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해양에너지는 노인, 장애인 등 전국 복지시설이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여행용 차량지원사업 민들레카를 비롯 사회복지시설 에너지이용부담 완화를 위한 에너지효율개선공사 지원, 가스기기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지역 내 소상공인과 사회적 배려대상자의 도시가스 사용요금 납부 유예 및 연체료 면제를 1차로 4~6월, 2차로 9~12월간 시행 중이다.

jugo333@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