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불새 2020 인물관계도·등장인물은? 홍수아 연기력에 호평 일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10-28 09:24

'불새 2020' 인물관계도·출연진·등장인물 총정리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아침드라마 '불새 2020' 인물관계도가 공개됐다. 

‘엄마가 바람났다’ 후속으로 26일 첫방송된 SBS 새 아침드라마 ‘불새 2020’(연출 이현직/극본 이유진/제작 삼화네트웍스)이 등장인물들을 둘러싼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SBS 새 아침드라마 ‘불새 2020’는 사랑만으로 결혼했다가 이혼한 부잣집 여자와 가난한 남자가 경제적 상황이 역전된 후 다시 만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 타이밍 역전 로맨스. 2004년 방영된 ‘불새’의 16년만의 리메이크로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시키는 뜨거운 관심과 화제로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홍수아는 ‘불새 2020’에서 태어날 때부터 금수저를 물고 태어난 철부지 부잣집 딸 ‘이지은’ 역을 맡았다. 이지은은 장세훈(이재우 분)과 사랑에 빠진 이후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게 되지만 눈부시게 다시 비상하는 불새 같은 여자. 전작 ‘끝까지 사랑’의 악녀 캐릭터로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었던 홍수아가 러블리 직진녀로 180도 변신을 예고해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이재우는 극 중 흙수저 가구 디자이너 ‘장세훈’ 역을 맡았다. 장세훈은 이지은(홍수아 분)과의 만남 이후 뜨거운 사랑의 불구덩이로 뛰어드는, 지고지순하면서 강단 있는 인물. 철부지 부잣집 딸 이지은이 주변의 만류에도 저돌적으로 대시할 만큼 확고한 소신과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의 반전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입덕을 유발할 예정이다.

‘불새 2020’에서 서하준은 성격, 비주얼, 배경까지 모두 갖춘 로얄 금수저 ‘서정민’ 역을 맡았다. 서정민은 거부할 수 없는 다정하고 섬세한 매력으로 굳게 닫힌 이지은(홍수아 분)의 마음을 뒤흔드는 인물. 특히 서하준은 극 중 서정민의 쌍둥이 형 ‘서정인’까지 함께 소화하며 연기 인생 첫 1인 2역에 도전한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박영린은 극 중 사랑을 갈망하는 욕망녀 ‘미란’ 역을 맡아 매혹적인 악역 연기를 선보인다. 미란은 세상으로부터 버림받아 악착같이 살 수밖에 없었던, 화려한 외모 뒤 가슴 아픈 가정사를 가진 인물. 이에 모든 걸 다 가진 이지은(홍수아 분)에게는 뒤틀린 질투를, 장세훈(이재우 분)에게는 사랑으로 위장된 광기 어린 집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홍수아의 더욱 물오른 미모와 , 탄탄한 연기력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