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김청, 3일만에 이혼+납치사건 '재조명'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10-31 17:33

'마이웨이' 김청, 인생의 터닝포인트 "웨딩드레스로 새 삶 살고파"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배우 김청의 이혼사유가 재조명되고 있다.

김청은 1998년 5월 언론과 대중의 관심을 받으며 화려한 결혼식을 올렸다. 김청이 다니던 골프장 주인이었던 그는 김청의 어머니까지 살뜰히 챙기며 어필했고 김청은 듬직하고 자상한 모습에 의지하면서 순식간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당시 언론 보도에는 김청의 결혼 소식과 함께 필리핀으로 떠나는 신혼여행 일정과 역삼동에 마련한 신혼집까지 공개됐으나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린 김청은 놀랍게도 신혼여행을 떠난 지 단 3일 만에 파경 소식을 전하며 충격을 안겼다.

충격적인 소식을 전한 김청은 파경 직후 인터뷰에서 신혼여행지에 도착하자마자 남편이 카지노로 직행해 도박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양가 부모님 드릴 선물을 산다고 백 달러만 달라고 해도 안 주더라"라며 황당했던 심경을 고백했으며 12살 연상의 남편은 알고 보니 이혼 경력까지 속인 상황이었고 결국 신뢰를 잃은 김청은 결혼 3일 만에 파경이라는 극단적 결정을 내렸다.

한편 김청은 JT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인생토크쇼 터닝포인트’에 출연, 과거 납치를 당할 뻔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신사동에 차를 세웠는데 괴한이 갑자기 타더니 끌어내렸다”며 “체면이고 뭐고 바닥에 누워서 소리 질렀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충격이 너무 커서 기억의 일부분을 잊어버릴 정도”라고 호소했다.

한편 김청은 올해 나이 59세이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