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배움의 즐거움’대전 서구 평생학습원 수강생 작품전시회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20-11-25 15:14

대전 서구 평생학습원은 오는 27일까지 서구문화원 1층 전시실에서 8개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작품 약 250여 점 작품 발표회를 개최한다./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선치영 기자]대전 서구 평생학습원은 오는 27일까지 서구문화원 1층 전시실에서 수강생 작품 발표회를 개최한다.
 
올해는 특히, 코로나19의 어려운 학습 여건 속에서도, 학습마을 공동체인 행복 배움터 등으로 내 집 가까이, 근거리에서 소규모 및 비대면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여 공예 및 미술작품으로 전시 결실을 보게 되었다.
 
산야초로 만드는 수제 차, 손뜨개, 감성 수채화 등 8개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작품 약 250여 점이 많은 시민들의 관심 속에 선보였다.
 
특히, 평생학습원 프로그램 강좌 맛보기로 다이어트 댄스, 알로하 우쿨렐레 등 10개 강좌를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로 진행하여, 작품전시뿐 아니라 배움의 즐거움도 함께 나눈다.
 
작품전시회와 원데이 클래스에 참여한 학습매니저는 “집 가까이에서 함께 모여 배움을 매개로 소통함으로써 주민 간 갈등도 해소되고 삶의 질이 높아져서 너무 행복하다”며 “내가 만든 작품으로 전시까지 하니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값진 시간을 보냈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더 많았으면 좋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sunab-46@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