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곽현아 "이 사진이 뭐 문제가 있나요?"…반박해

[=아시아뉴스통신] 곽누아기자 송고시간 2012-06-22 10:49


 곽현아 트위터 사진.(사진출처=곽현아 트위터)

 "바나나 먹는 사진 올렸을 때 이런 사람들 있을 거라고, 내 평생 꼬리표처럼 따라다닐 거라고 예상은 했지만 전후상황 모르고 무식하게 까발리는 사람들 짜증난다. 여러분 바나나는 코로 먹나요? 젠장. 답답해서. 답글 썼음"

 개그우먼 곽현아가 악플러에게 직접 반박 댓글을 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곽현아는 18일 트위터에 위의 글을 악성댓글이 달린 인터넷 주소와 함께 공개했다.


 지난 2월 곽현아는 미투데이에 바나나를 먹는 사진을 올렸다.


 그 사진을 본 한 네티즌은 "솔직히 이 여자. 진짜 무슨 개념으로 이런 사진 올리는건가.개그우먼 했다가 지금은 옷 벗고 대놓고 자기 홍보하고 자기 쇼핑몰 홍보하고 사는데 좀 이상한 개념을 탑재하신 분이라고 늘 생각이 든다. 솔직히 몸매는 좋지만 좀 보기 좋은 몸매라도 어쩔 땐 보기 싫어지고 좀 역겹고 더럽다는 생각도 든다"는 내용의 악성댓글을 달았다.


 이에 곽현아는 "이 사진이 뭐 문제가 있나요? 바나나 먹을 때 어떻게 먹는게 제대로인지 어떻게 하면 저질스럽지 않는지 좀 알려달라. 음식 먹을 때는 눈이 꼭 저렇게 되더라. 그리고 음식 섭취할 때 치아나 혀를 이용하지 않나? 궁금하니 꼭 알려달라"며 악플러에게 정면으로 반박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바나나 사진 야하다고?","다들 바나나를 그런식으로 먹진 않죠...;","공인이니 자신이 행한 모든일에 신중해지실 필요가 있다고 봐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