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8월 22일 목요일

이강덕 해양경찰청 청장, '해양경찰 전경회' 창립 행사 참석

(아시아뉴스통신= 성정훈기자) 기사입력 : 2012년 09월 26일 17시 08분


 26일 오후 3시 해양경찰청 1층 대강당에서 해양경찰 전경 전역자들이 자발적으로 결성한 '해양경찰 전경회' 대한민국 재향경우회 특별회 창립행사를 가졌다.


 이 날 창립행사에는 구재태 경우회장, 박연식 해양경찰 경우회장,정병인 전의경회장을 비롯해 이강덕 해양경찰청장, 전경출신 경찰관 등 약 400여명이 참석했다.


 올해는 1971년 6월 해양경찰 전경제도 창설이후 42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로 이날 출범한 해양경찰 전경회(회장 한만춘)는 해양경찰 전경이 창설된 이후 해양주권 수호의 든든한 보루로서 사명을 다해온 3만 5천여 해양경찰 전역자들의 구심점이 될 전망이다.


  '해양경찰 전경회'는 앞으로 초대 회장으로 선출된 한만춘 회장을 중심으로 해양경찰조직의 후원자로서 경찰활동을 지원․협조하고 현역 해양경찰 전경들의 든든한 정신적 멘토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이강덕 해양경찰청장은 축사를 통해 "해양경찰 전경회 창립을 축하하며 이를 계기로 해양경찰 전경회가 비약적으로 성장해 국가와 사회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전경회장의 개식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경과보고, 해양경찰 전경회 기(旗) 전달, 창립 유공자 표창, 환영사 및 축사, 축하공연, 결의문 낭독 및 해양경찰가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