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2월 22일 금요일

구로구, 교육 환경개선 위해 비상교육과 손잡다

지난 16일 구청 르네상스홀에서 MOU 체결

(아시아뉴스통신= 김하영기자) 기사입력 : 2012년 11월 20일 17시 48분

구로구 로고 모습./아시아뉴스통신DB
 구로구가 관내 교육전문 기관 비상교육과 손을 잡았다. 

 구는 “관내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민‧관이 협력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다”면서 “이를 위해 교육전문 기관인 비상교육과 구 교육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MOU 체결은 16일 구청 르네상스홀에서 비상교육 양태회 대표이사, 이성 구로구청장 등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비상교육은 구로디지털밸리에 소재한 교육전문기관으로 초중고를 대상으로 출판, 학원, 온라인 강의, 학습‧진로‧입시 컨설팅 등 폭넓은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다. 

 구로구는 관내 학생들의 교육 수준 향상을 위해 비상교육과 함께 여러 가지 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그 첫 시작으로 비상교육은 오는 25일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관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2013년도 대학입시 정시 지원 설명회를 개최한다. 

 MOU체결 이전에도 비상교육은 관내 학생들을 위해 많은 지원을 해왔으며 지난 5월 16일에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공부 잘하는 스스로 학습법 특강’을 개최해 지역주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 중위권 학생들의 수학 성적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수학 집중 학습 온라인’ 프로그램을 제공하기도 했다. 

 구는 앞으로 비상교육과 업무 협의를 통해 관내 학생들에게 교육컨설팅, 입시컨설팅, 온라인 교육제공, 학부모 교육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