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핫(hot)한 복합쇼핑몰엔 다 있다! 키즈테마파크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성진기자 송고시간 2013-01-01 20:11

 

 복합쇼핑몰 업계에서는 어린이 문화공간 키즈테마파크를 마치 필수조건처럼 입점하고 있다.

 

 가장 최근 오픈한 인천 최초 복합쇼핑몰 스퀘어원(SQUARE 1)에는 ㈜티비홀딩스의 ‘피노키오 키즈테마파크’가 입점돼 지난 10월5일 개장이후 한 달여 만에 방문객이 약 7000명을 넘어설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피노키오 키즈테마파크’를 방문한 김소영주부(32, 여)는 “17개월이 된 아들을 데리고 추운 겨울에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없다.

 스퀘어원에는 어린이를 위한 테마파크도 있고 시장을 볼 수 있는 대형마트, 쇼핑할 수 있는 패션 브랜드, 다양한 음식점까지 있어 평일 낮에도 아이를 데리고 자주 들른다”며 “따뜻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어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피노키오 키즈카페는 중앙 놀이 공간을 비롯해 피노키오 꼬마기차, 볼대포, 카레이싱, 트램블린 등으로 구성돼 어린이들의 즐거움을 더하고 입구의 휴식공간에는 모니터를 설치해 함께 온 부모들이 휴식을 즐기며 아이들이 노는 모습도 관찰할 수 있어 부모들에게도 인기다.

 뿐만 아니라 지하 1층 홈플러스에는 ‘상상노리 키즈카페’가 입점돼 있고 모래놀이터, 1시간마다 운행하는 ‘칙칙폭폭 기차 등이 어린이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롯데몰 김포공항점에는 키즈카페 ‘플레이타임’이, 신도림 디큐브시티에는 어린이 대통령으로 불리는 ‘뽀로로 테마파크’가 입점돼 몰링맘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