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오레시피', 창업설명회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김수정기자 송고시간 2013-01-23 16:03


 오레시피 이미지.(사진제공=오레시피)

 신개념 반찬전문점 오레시피가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레시피는 기존의 반찬전문점에서 진화된 형태의 반찬&홈푸드 전문점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국내최초로HMR(Home Meal Replacement: 간편가정식)형태를 도입해 기존의 단순한 반찬전문점의 형태를 넘어선 국과 간식, 안주 등 다양한 홈푸드 메뉴를 추가로 개발, 기존의 단순 반찬전문점의 매출한계를 뛰어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또 일반 반찬가게에서 반찬을 만들기 위해 재료를 사서 씻고 다듬어 조리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본사에서 전처리가 완료된 야채와 소스를 공급한다.


 이에 요리 솜씨가 없거나 주방이 작아도 매일 다양하고 맛있는 반찬들을 보다 손쉽게 고객에게 판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소자본 예비창업자를 위한 오레시피 창업설명회는 오는 25일 오후 2시 소상공인창업전략연구소 교육실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2013년 창업시장 분석 및 전망 ▶반찬전문점의 창업사례와 비전 ▶오레시피의 브랜드 경쟁력 ▶매장운영노하우 공개등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창업설명회 이후에는 직접 매장을 방문해 반찬을 시식해 보고 운영 방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이 이루어 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소상공인창업전략연구소 홈페이지(www.startbiz.co.kr) 또는 오레시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