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 새롭게 함께하는 중심 언론!!!
 속보 
 
08월01일fri
지역뉴스 :   서울   경기남부   경기북부   경기서부   인천   충북   대전/충남   강원   전북   광주/전남   대구/경북   경남   부산   울산   제주
칼럼 사람 인터뷰

닫기
뉴스홈 > 사회 > 사회일반 글씨 키우기 글씨 줄이기 메일로 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2013 설날장사씨름대회' 8일부터 군산에서 '팡파르'
기사입력 : 2013년02월02일 00시57분
(아시아뉴스통신=김광석 기자)

 '2013 설날장사씨름대회'가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전북 군산시 월명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진다.

 대한씨름협회가 주최하고 전북씨름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임원과 선수단 등 400여 명이 참석한다.

 특히 이번 대회는 씨름대회 사상 최초로 한 지역에서 3년간 연속 열리는 그 첫 해로 더욱 큰 의미가 있으며 올해부터 2015년까지 3년간 군산에서 열린다.

 8일 오후2시 개회식에 이어 80㎏이하 태백장사 결정전이, 9일에는 90㎏이하 금강장사 결정전이 펼쳐진다.

 10일에는 110㎏이하 한라장사 결정전이, 대회 마지막 날인 11일에는 150㎏ 이하 백두장사 결정전이 열린다.

 경기는 KBS 제1TV를 통해서 매일 생중계되며 대회 기간 중 한국 전통무용과 연예인 공연 등  문화 공연이 펼쳐진다.

 또 자동차를 비롯한 TV, 김치냉장고, 세탁기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도 마련된다.

 이번 씨름대회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고(경기는 오후 2시) 입장권은 월명체육관 정문에서 배부한다.
 

 ▶ 전문가 '로또, 자동으로 살 거면 하지 마라!'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많이 본 기사
· 군장대 - 미국 타코마市 자매결연 35..
· [화천 쪽배축제] 설화공연 ‘新낭천..
· 대구시, 태풍 '나크리' 대비 재난대..
· [화천 쪽배축제] 개막… 오는 8월 10..
· 경북도선관위, 상주시장 당선무효 소..
· 최고의 고백 방법, ‘규모vs내실’ ..
많이 본 사진
한울원전 안전운영 다짐하는 윤상직 산업부...
전북도, 전북삼락농정 TF회의 개최
LX대한지적공사, 전주시내서 청렴캠페인 가...

회사소개저작권규약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고충처리인 제도 제휴/광고 문의기자리스트기사제보기업회원
Copyright ⓒ ㈜아시아뉴스통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