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윤시윤의 '달콤한 미소', 쎄씨캠퍼스 3월호 장식

[=아시아뉴스통신] 김수정기자 송고시간 2013-03-04 16:47

쎄씨캠퍼스, '캠퍼스 룩'으로 여심 흔든 윤시윤 화보 공개

 윤시윤 쎄씨캐퍼스 3월호 표지.(사진제공=쎄씨캠퍼스)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커리어와 패션·뷰티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하는 캠퍼스 매거진 쎄씨 캠퍼스(CeCi CAMPUS) 3월호가 4일 발간된다.


 쎄씨캠퍼스 3월호 표지는 얼마전 종방한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에서 열연한 배우 윤시윤이 장식했다. 윤시윤은 남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켈번(KELBURN)과 함께 한 화보 촬영에서 트렌디한 캠퍼스 룩을 선보이며 풋풋한 매력을 과시했다.


 쎄씨캠퍼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학생들을 위한 '2013 토크콘서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오는 14일 연세대학교 위당관에서 개최되는 토크 콘서트에는 1부 크리니크의 '여드름 완전 정복' 뷰티 클래스와 2부에서는 JTBC의 여운혁 PD의 방송계 입문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Belief)와 함께 'Where is my Lost Wallet?'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9일, 21일 성신여대와 동국대에서 각각 진행되는 이 이벤트에서는 빌리프의 소중한 지갑을 찾은 사람에게 빌리프 일등 크림 정품 혹은 디럭스 2종을 받을 수 있는 럭키캐쉬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쎄씨캠퍼스 3월호에는 '체조 요정' 손연재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와 함께한 화보 및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를 휩쓸며 주목 받고 있는 실력파 힙합뮤지션 프라이머리(Primary)의 인터뷰, 13학번 새내기들을 위한 '신입생 십계명' 등 특집기사가 마련됐다.


 쎄씨캠퍼스 3월호는 4일부터 전국 주요 대학 캠퍼스에 배포될 예정이며 관련 정보는 쎄씨캠퍼스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cecicampusmagazin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