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NS홈쇼핑, '황신혜의 스타일 업 발포 다이어트' 방송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13-03-07 16:39


 오는 10일 NS홈쇼핑이 방송하는 '황신혜의 스타일 업 발포 다이어트' 제품과 배우 황신혜의 모습.(사진제공=NS홈쇼핑)

 NS홈쇼핑은 오는 10일 홈쇼핑 최초로 낮과 밤을 따로 관리하는 신개념 '황신혜의 스타일 업 발포 다이어트'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황신혜의 스타일 업 발포 다이어트'는 데이와 나이트 용으로 구분돼 활동량에 따라 체계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활동량이 많은 낮(데이)에는 에너지 대사 활성을 통해 체지방 감소 효과를 나타내고 밤(나이트)에는 체지방 감소와 함께 낮 동안 발생된 유해 산소를 제거한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이 함유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체지방 감소 효과를 돕는 본 제품은 석류맛(데이용)과 레몬맛(나이트용)의 발포 정제를 물 200ml와 함께 섭취하면 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스타일업 데이’와 '스타일업 나이트'로 총 12주로 구성된 본 제품은 자동주문 시 1000원 할인된 15만7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물 한 잔으로 즐겁게 건강관리 할 수 있는 신개념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 다이어트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