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청화유통) 셀레늄이 좋은 이유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승주기자 송고시간 2013-08-15 08:19

순수몰 (soonsoomall.kr)
 14일 이연용 청화유통 대표는 한우리 영농조합을 설립해 셀레늄 약선 오리훈제를 만들어 시판에 들어갔다. 셀레늄오리는 활성화산소를 중화시키는데 필요한 영양소로 비타민E 보다 2940배 강한 황산화 효과가 있다.사진은 약선오리훈제 모습. (사진제공=청화유통)

 14일 이연용 청화유통 대표는 한우리 영농조합을 설립해 셀레늄 약선 오리훈제를 만들어 시판에 들어갔다. 

 셀레늄이 우리몸에 좋은 이유는  ◆ 셀레늄오리는 활성화산소를 중화시키는데 필요한 영양소로 비타민E 보다 2940배 강한 황산화 효과가 있다.  ◆ 피부의 보습 및 방사선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보호막의 피부미용효과가 있다. ◆ 퇴행성 관절염, 천식, 아토피성 여드름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 혈전생성을 억제해혈관벽과 심장세포를 활성산소로부터 보호하는 효과가 크며 강장효과가 있어 성기능을 강화시키는 등 우리몸에 꼭 필요한 성분이다.

 약선이란 "우리들의 생활속에 깊이 들어와 있는 음식문화로 보양식이나 보음하는 음식 위주로 생각해 왔지만 진정한 약선은 영양학적으로만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몸의 상태에 따라 동양의학적 개념으로 우리 몸의 부족한 부분을 보하고 넘치는 부분을 조절해 음.양의 조화를 맞춰 우리 몸을 건강하게 해준다"고 한다.

 자세한 구입문의는 인터넷 순수몰(soonsoomall.kr) , 청화유통 (070-8290-3473) 주문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