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직장인 스마트폰 백서 '직장인 필수 앱'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4-01-14 09:34

말처럼 숨가쁘게 달릴 직장인을 위한 필수 스마트폰 앱
콜택시 앱 '이지택시'
회식 장소 주선 앱 '돌직구'
솔로 소개팅 앱 '아임에잇'

 아임에잇(www.im8.net, 대표 박희은)이 바쁜 직장생활로 새로운 만남의 기회를 얻지 못하는 2535 직장인들의 연애를 돕는다. 사진은 아임에잇 스크린 캡쳐.(사진제공=이음)

 콜택시, 회식장소 섭외, 소개팅 등 직장인들을 위한 전문 앱이 화제가 되고 있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택시를 호출 할 수 있는 이지택시는 승객이 자신의 위치를 설정하고 택시를 호출하면 근방 1.2km 이내에 있는 이지택시 기사와 연결이 된다.


 콜택시와 달리 직접 자신의 위치를 설명하며 택시를 부르는 번거로운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된다.


 또한 연결 시 휴대폰 번호와 차량정보, 현재 위치가 자동으로 공개되기 때문에 특히 여성들이 안심하고 택시에 탑승 할수 있다.


 이지택시는 지난 11월부터 콜비를 전면 무료화하는 정책으로 4만명 이상의 회원을 확보했다.
 
 현재 서울과 경기, 인천에서 사용 가능한 이지택시는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부서 회식을 시작으로 거래처 미팅, 친구들과의 신년회 등 일주일에 서너 번 이상의 모임이 있을 때 번거로움을 줄이고 센스 있는 직장인으로 거듭날 수 있는 음식점 직구서비스 앱 '돌직구'는 위치 기반 SNS 전문 기업 씨온(대표 안병익)이 개발해 소비자와 음식점이 1대1로 흥정을 벌여 가격을 정하고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 앱이다.


 소비자와 음식점이 1대 1로 흥정하기 때문에 기존 소셜커머스에 비해 신뢰성 높은 할인 약속 및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용 방법은 소비자가 먼저 원하는 날짜와 예상인원, 예산 등의 조건을 등록하면 해당 지역 음식점에서 실시간으로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제시하면서 응찰한다.


 지난 5월 출범해 현재 5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으며, 전국 8000여 개 매장이 가맹돼있다.


 소셜데이팅 이음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20~30대 성인남녀 31.5%가 자신이 솔로인 이유로 '일 때문에 연애할 시간 부족'을 들었다. 사회에 첫 발을 내디디면 자신의 라이프사이클이 모두 회사에 맞춰지기 마련이다.


 이렇게 집-회사를 반복하면서 자연스럽게 솔로장수생이 되는 직장인들을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다.


 솔로장수생만은 피하고 싶은 직장인이라면 프리미엄 소셜데이팅 '아임에잇' 앱을 다운받자.


 아임에잇(www.im8.net, 대표 박희은)은 바쁜 직장생활로 새로운 만남의 기회를 얻지 못하는 2535 직장인들의 연애를 돕는다.


 No.1 소셜데이팅 '이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했으며, 꼼꼼한 신원확인과 체계적인 심사를 통해 직장인들의 연애를 똑 부러지게 돕는다.


 월~금요일 낮 12시 30분, 하루 한 명 이성을 소개하고 일요일 자정까지 호감을 표시하는 주간 매칭 방식으로 운영된다.
 
 아임에잇의 박희은 대표는 "하루 24시간이 모자라는 직장인들에겐 잠깐의 여유만으로 삶의 질이 달라진다"며 "직장인들을 위한 똑똑한 스마트폰 앱을 통해 2014년 직장 생활의 그린 라이트를 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임에잇은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