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재택부업사이트 드림큐, 업계 최초 eTrust 인증 획득

[=아시아뉴스통신] 김민성기자 송고시간 2014-01-14 13:46


 재택부업사이트 드림큐가 업계 최초 획득한 eTrust 인증서 양식.(사진제공=드림큐)
 인터넷 순위 사이트에서 무점포창업, 프랜차이즈, 부업, 창업정보 등 부업관련 10개 분야 통합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드림큐가 업계 최초로 eTrust 인증을 획득해 화제다.


 eTrust 인증은 웹사이트의 소비자 보호와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지식경제부에서 마련한 정책으로, 구매 전 과정을 공정하고 엄격하게 심사하여 소비자가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우수전자거래사업자에게 부여하는 인증제도이다.


 전자상거래에서 소비자의 피해를 사전 예방하기 위해 eTrust 인증을 통해 온라인 거래의 안정성과 편리성을 완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이 제도는, 우수전자거래 사업자에 대한 인증마크의 엄격한 운영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확보하고, 안전한 전자상거래 환경 구축에 기여하고자 마련한 제도적 장치이다.


 업계 최초로 eTrust 인증을 획득한 드림큐는 회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업체로 발돋움함으로써 앞으로도 더 많은 재택, 부업 일자리 창출을 통해 사회적 문제로 꾸준히 거론 되고 있는 취업난 문제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드림큐(www.dreamq.net) 이승진 대표는 "지금까지 드림큐 회원들이 보내 준 신뢰로 업계 최초 eTrust 인증마크 획득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회원들의 보호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이번 인증 획득의 소감을 밝혔다.


 위 인증을 획득한 드림큐는 부업, 알바정보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재택부업 정보 사이트로, 전문지식이 없더라도 다양한 수익을 낼 수 있어 회원들의 호응도가 높다.


 드림큐에서 제공하는 업무의 종류는 형태와 수익률이 매우 다양한데, 컴퓨터만 켜놓으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자동수익부터 간단하고 재미있는 설문에 참여만 하면 수익이 발생되는 설문수익, 글을 쓰거나 댓글만 달아도 수익을 낼 수 있는 글쓰기 수익과 드림큐에서 제공하는 내용을 블로그에 올리면 포스팅 한 개당 최대 2만 원까지 지급하는 블로그 포스팅 수익 등이 대표적이다.


 매월 15회 이상의 빠른 수익금 지급과 투명한 수익금 공개를 운영 원칙으로 하는 드림큐는  지난 2012년 4월 오픈 이래 업계 1위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재택 부업 전문 사이트로, 회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