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8월 22일 목요일

'치어스' 정한 대표이사, 연세대학교 '유통업 최고전문과 과정' 적극 추천

(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기사입력 : 2014년 02월 04일 17시 01분


 정한 (주)치어스 대표이사./아시아뉴스통신 DB

 정한 ㈜치어스의 대표이사가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에서 창조경제시대에 발맞춰 미래의 창의인재 육성 최고전문가 과정 시리즈의 한 분양인 '유통업 최고전문가 과정' 제 2기를 적극 추천했다.


 정한 대표이사는 이 과정을 먼저 수강한 제1기 초대 회장이다.


 '유통업 최고전문가 과정'은 국내 최고의 강사진과 창의적 커리큘럼이 특징으로 대규모 유통업체나 중소 유통업체, 제조업체, 서비스업체의 유통관리자들에게 수준 높은 지식과 혜안을 제공하는 유통분야의 최고전문가 과정이다.


 최고의 유통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소통과 리더십, 창의적인 사고 개발, 엔터테인먼트에 의한 유통경영의 이해와 더불어 선진 소매유통 경영전략체계 및 최신 기법을 습득하는데 최적의 과정으로 정평 나있다.


 1기 과정을 수료한 SK텔레콤, 롯데자산개발㈜, 기흥관광개발 담당자들과 국내 프랜차이즈 CEO 등 40여 명의 재학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1기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후에 제2기를 맞이하고 있다.


 '유통업 최고전문가 과정' 2기는 다음달 8일부터 오는 6월 14일까지 15주간 매주 토요일에 진행된다.


 유통업 경영자, 유통 창업 희망자, 제조업이나 서비스업 유통관리자 등을 대상으로 30명 내외로 모집하고 있다. 연세대학교 총장 명의 수료패 수여 및 도서관 이용이 가능한 학생증 교부 등의 혜택이 있으며 단체 등록 시 수강료 지원도 받을 수 있다.


 오세조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장 겸 과정 겸임교수는 "창조경제시대에 유통업을 창업하거나 운영하는 경영자 입장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욕구와 치열한 경쟁을 창의적으로 극복하지 못하면 도태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과정을 통해 소매유통에 대해 창의적인 접근 시각과 감성을 겸비한 진정한 유통인재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통업 최고전문가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