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CJ 뮤지컬 서포터즈 모집

[경기=아시아뉴스통신] 김아라기자 송고시간 2014-02-26 11:18


 2014 CJ 뮤지컬 서포터즈 1기 모집 공고내용 포스터.(사진제공= CJ E&M)

 CJ E&M은 공연사업부문에서 '김종욱 찾기' '비밥' '브로드웨이 42번가' '보니앤클라이드' 등 2014년 CJ에서 선보일 뮤지컬에 예술적 영감과 열정을 쏟아낼 CJ 뮤지컬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모집하는 CJ 뮤지컬 서포터즈는 참신한 온라인 콘텐츠를 개발하고 나아가 관객들과 소통의 장을 확산시켜나가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오는 3월부터 9월까지 약 6개월동안 온, 오프라인 활동 미션을 정기적으로 부여 받으며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참신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소재로 영상 및 온라인 콘텐츠를 직접 기획, 제작하는 것은 물론 프레스콜, 연습실 참관 등 공연 마케팅 전반에 참여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 디지털 마케팅의 실무 경험, 공연업계 실무자 특강을 통해 공연 콘텐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마케팅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유익한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24명에게는 매월 활동비 지급, CJ 뮤지컬 공연 관람권과 공연업계 실무자 특강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6개월간 활동을 통해 우수 활동자로 선정되는 서포터즈에게는 CJ E&M 공연사업부문 공채 지원시 서류전형 가산점을 부여하며 추가로 우수활동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CJ 뮤지컬 서포터즈는 평소 공연, 문화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페이스 북 등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20세부터 39세의 남, 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파워블로거와 사진 및 영상 편집 능력 우수자, 마케팅 관련 활동 경험이 있는 지원자는 우대 선발할 예정이며 직접 제작한 이미지, 영상 등이 있을 경우 지원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지원접수는 24일(월)부터 오는 3월14일(금) 까지며, CJ E&M 공식홈페이지(cjenm.com) 에서 지원 서류를 다운 받은 후 이메일(cjmusical@cj.net)로 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모집 내용은 CJ E&M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