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6월 28일 수요일

닫기
인하대-(주)셈웨어, 이공학 컴퓨팅 소프트웨어 기증협약식

"이공학 컴퓨팅 소프트웨어 교육 및 연구에 활용"

(아시아뉴스통신= 조기종기자) 기사입력 : 2014년 03월 20일 23시 40분

 20일 오후 1시 인하대 본관 제1회의실에서 이재준 인하대 교학부총장에게 이공학 컴퓨팅 소프트웨어인 셈웨어패키지 캠퍼스 라이선스를 기증하고 있다.(사진제공=인하대)

 ㈜셈웨어(대표이사·김광진)는 인하대(총장 박춘배)를 방문해 20일 오후 1시 본관 제1회의실에서 이재준 인하대 교학부총장에게 약 1억6000만원 상당의 이공학 컴퓨팅 소프트웨어인 셈웨어패키지(CEMWare Package 7.5)캠퍼스 라이선스를 기증했다.

 이재준 인하대 교학부총장은 “인하대의 이공학 분야의 발전을 위해 기증해주신 김광진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이번에 기증받은 소프트웨어를 인하대 교육과 연구에 활용하고 피드백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광진 (주)셈웨어 대표는 “향후 3~4년 내에 외산 소프트웨어에 능가하는 양질의 소프트웨어를 만들겠다”며 “학교나 연구기관에서 많은 활용 후 피드백을 주시기를 원한다”고 밝혔다.

 셈웨어패키지(CEMWare Package 7.5)는 과학 및 공학 알고리즘을 신속하게 분석하고 설계하기 위한 매트릭스 기반 스크립트 언어 CEMTool와 신속한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을 위한 블록 다이어그램 방식의 그래픽 설계 패키지 SIMTool로 구성돼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