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라이트'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윤미선기자 송고시간 2014-05-07 15:44

"워터타입의 텍스쳐로 더 가볍고 생기있는 피부를 가꾸세요!"
 이니스프리에서 출시한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라이트'.(사진제공=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는 더워지는 여름, 보다 가벼운 워터타입의 텍스쳐로 투명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는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라이트'를 출시했다.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라이트'는 ▶노화된 각질 탈락 ▶피부결 정돈 ▶모공벽 탄력 부여 ▶매끄러움 ▶피부톤 개선(피부생기) ▶피부장벽 강화 등 6가지 피부 기능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6 in 1 기능의 첫단계 필수 에센스다.

 특히 8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한 제주 푸른콩의 발효원액 94%가 칙칙한 피부톤과 흐트러진 피부결을 정리해 준다.

 또한 빠르고 깊게 흡수되는 워터질감의 산뜻한 텍스처로 선보여 무더운 여름철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라이트'의 핵심원료인 제주 푸른콩은 제주 토종 콩으로 한라산 620m에서 자연발효 과정을 거치면서 피부에 좋은 성분이 크게 증가하게 된다.

 피부에 항산화 작용을 하는 제네스테인과 피부 세포간 시그널을 강화해 늘어짐 없이 탄탄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gamma-PGA 가 더욱 풍부해져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이니스프리 상품개발팀 김민경 과장은 “기존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는 탄력있는 피부를 원하는 건성피부의 고객에게 적합한 제품이었다면 이번에 선보인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라이트'는 매끄러운 피부결과 투명한 피부톤 정돈이 필요한 모든 피부 혹은 가벼운 텍스처를 선호하는 지복합성 피부의 고객에게 추천한다.

 특히 미백,주름 이중 기능성 제품인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라이트'는 가벼운 워터타입의 텍스처로 여름철 햇빛에 의해 쉽게 산화돼 거뭇해지는 피지도 함께 케어해줘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와 함께 이니스프리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라인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라이트' 출시를 기념해 ‘자연발효 소셜 피부 마라톤’ 이벤트를 개최한다.

 7일부터 이니스프리 소셜 마라톤 페이지(www.social-marathon.co.kr)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 친구를 소환해 피부관리는 마라톤처럼 긴 시간 관리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담은 ‘소셜 피부 마라톤’에 동참하면 자연발효 스페셜 키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자연발효 스페셜 키트 3종은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15ml)와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라이트'(15ml), 자연발효 피니시 크림(5ml)으로 구성됐다.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라이트'(150ml/3만5000원)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이니스프리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