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알송이 더 편리해 졌다! 신규 기능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아시아뉴스통신] 김영주기자 송고시간 2014-05-19 11:31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소니 MDR 헤드폰, 더 리얼 갈락토 제로 에센스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알송 신규기능 업데이트 기념이벤트.(사진제공=이스트소프트)

 범국민적 바이러스퇴치프로그램 '알약'으로 유명한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은 약 50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음악 플레이어 ‘알송 모바일’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알송에서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벅스의 이용권을 구매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3명에게 소니의  최고급 헤드폰 MDR시리즈와 셀바이데이트 더 리얼 갈락토 제로 에센스를 증정한다.


 아울러 알송 모바일 최신버전을 설치하고 마켓 리뷰를 작성한 사용자 200명에게,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벅스 1개월 무료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이스트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사용자 맞춤 기능을 새롭게 제공하여, 알송이 더욱 편리한 모바일 음악 플레이어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알송 모바일 안드로이드 버전은 취향에 따라 음장을 조절할 수 있는 이퀄라이저 기능, 위젯 3줄 가사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으며, 알송 아이폰은 구간반복, 속도조절, 구간점프 등 어학기능을 추가해 단순 음악 플레이어 이상의 사용자 효용을 제공한다.


 이스트소프트 SW사업본부 신제훈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수렴하여, 사용자가 실제로 필요한 기능이 무엇인지 깊은 고민을 하며 준비했다”며, “지속적인 사용자 피드백 수렴을 통해 더욱 편리한 음악 플레이어 알송으로 발전시켜 가겠다”고 말했다.


 알송 모바일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는 오는 28일 정오까지 진행되며, 상세한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www.altools.co.kr/alsong3/event.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