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하이트진로, 지역아동센터 미니도서관 후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14-07-06 21:31


 하이트진로가 지역아동센터에 미니도서관 만들기 사업을 지원했다.(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지난 4일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자 지역아동센터에 미니도서관 만들기 사업을 지원했다고 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성남, 신대방, 사당 등 세 곳의 지역아동센터에 미니도서관 만들기 사업을 후원했다.


 이 날 임직원들은 센터를 방문해 도서관에 필요한 책상, 책장, 도서를 배치하고 도배작업을 하는 등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했다.


 하이트진로는 해마다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희망나무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들이 후원금을 모금해왔다.


 후원금은 임직원들간 서로를 격려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모은 수량에 회사가 매칭하는 방식으로 모금됐다.


 한달 간 임직원들이 보내온 메시지는 총 1400여 개, 임직원들로부터 기증받은 도서는 1064권에 달했다. 이번 캠페인으로 모금된 후원금은 총 1400만원이다.


 이밖에 지방의 각 지점 및 공장에서 모인 후원금은 해당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올해로 두 번째 맞는 희망나무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 내 보다 많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해마다 다양한 사업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