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4월 24일 수요일

헬로키티아일랜드, ‘월드휴먼브리지와 나눔 HAJA’ 후원

(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기사입력 : 2014년 08월 18일 19시 25분

 ‘월드휴먼브리지와 나눔 HAJA’바자회 관계자들.(사진제공=헬로키티아일랜드)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 테마 복합문화공간 헬로키티아일랜드(www.hellokittyisland.co.kr)는 지난 12일 서울 신촌 헬로키티카페에서 진행된 ‘월드휴먼브리지와 나눔 HAJA’ 바자회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휴먼브리지가 주최한 ‘월드휴먼브리지와 나눔 HAJA’는 청년디자이너 업체 20여 곳과 헬로키티아일랜드, 헬로키티카페에서 식음료와 각종 디저트를 기부했고 헬로키티 여왕인형 등 제품을 판매하는 바자회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행사 수익금은 필리핀 다바오 지역의 코피노 아동센터 설립에 사용될 예정이다.


 헬로키티아일랜드 관계자는 “제주에 문을 연 이후 국내외 관광객의 사랑을 두루 받고 있는 헬로키티아일랜드는 전 세계인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바자회 후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 코피노 등 필리핀의 불우한 아동뿐만 아니라 세계의 어린이들이 행복할 수 있는 나눔, 후원 행사에 적극 참여할 것이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헬로키티아일랜드 이외에도 헬로키티카페, 남양유업, 몽드드의 후원으로 진행 됐으며 배우 유건, 방송인 사희, 뮤지컬배우 변희상, 세계적인 비올리니스트 김남중 씨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 최근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의 남자 주인공 출연 확정으로 눈길을 모은 배우 주원씨는 코피노 아동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해 행사에 힘을 실었다.


 한편 헬로키티아일랜드는 지난해 12월 제주도에 문을 연 이후 6개월 만에 방문객 15만 명을 돌파하며 제주 대표 관광지로 자리잡았다.


 특히 여성들과 아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헬로키티아일랜드에서는 전 세계 중 오직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왕관을 쓴 헬로키티를 만날 수 있으며 헬로키티아일랜드 시그니처 아이템 역시 이번 바자회에서 판매돼 큰 인기를 끌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