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한율의 새로운 뮤즈! 임지연과의 인터뷰 공개

[=아시아뉴스통신] 윤미선기자 송고시간 2014-08-20 17:14

 전통 자연 화장품 브랜드 한율 새 모델 임지연.(사진제공=한율)
 
 전통 자연 화장품 브랜드 한율(www.hanyul.co.kr)은 브랜드의 새 모델 임지연과의 인터뷰를 통해 모델 발탁에 관한 소감을 비롯한 그녀의 뷰티 노하우 등을 공개했다.
 
 최근 영화 '인간중독'에서 매혹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와 백옥 같은 피부로 깊은 인상을 남긴 임지연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한율의 모델이 되고싶다'는 포부와 함께 진솔한 그녀의 이야기를 들려줬다.
 
◆ 영화 '인간중독'으로 2014년 최고의 라이징스타로 떠올랐다.

 ▶영화 이후 생활에 변화가 생겼다면

 우선 영화 개봉 이후 알아봐주시는 분들이 많이 생겨서 신기했어요. 영화 덕분에 각종 인터뷰나 화보 촬영도 많아지고……다양한 활동을 통해 새롭게 저를 발견하는 시간도 갖고,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영화 '인간중독' 속 종가흔은 말수가 적고 조금은 내성적으로 보였다. 평소의 성격은 

 영화 속 '종가흔' 처럼 차분한 면이 있긴 하지만 그녀처럼 신비롭고 비밀스러운 성격은 전혀 아니에요. 평소에는 밝고 털털한 성격이라, 주위에 영화를 본 친구들이 영화 속 ‘종가흔’과 원래 임지연이 매치가 안 된다며 혼란스럽다고 하더라고요. 
 
▶한율 모델로 발탁됐는데, 소감은 어땠는지 

 처음 화장품 모델 제의가 들어왔다는 이야기를 들은 순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너무 기뻤어요. 특히 한국 최고의 탑 여배우가 모델로 활동했던 그 브랜드라니! 화장품 모델로서 제가 잘 할 수 있을지 걱정도 되지만, 다행히 한율 브랜드 이미지가 저와 잘 맞는 것 같아 한편으론 자신감도 생겨요. 평소 사용하던 한율 제품들도 있어서 많이 낯설지도 않고요. 
 
▶맑고 깨끗한 피부가 매우 돋보이는데, 평소 피부 관리는 어떻게 하는지

 평소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자극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 편이에요. 피부에 순한 스킨케어를 사용하는 것 외에 요즘 같이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에는 집에서 율무팩, 우유팩 등 천연 재료를 활용한 팩을 만들어 관리하고 있어요. 그리고 저는 히비스커스꽃잎차와 해독주스를 물 대신 항상 마시며 몸 속 노폐물을 빼는데, 피부를 맑게 해주는데도 효과적인 것 같애요. 
 
▶촬영 전, 좋은 피부 컨디션 유지를 위한 스페셜 관리법이 있는지

 몸과 얼굴이 잘 붓는 체질이라 조금이라도 관리가 소홀해지면 금방 티가 나요. 그래서 중요한 촬영 전날에는 되도록 짜거나 자극적인 음식은 피하려고 하고, 자기 전에 반신욕으로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어줘요. 반신욕을 하고 나면 마음이 차분히 진정되는 것뿐만 아니라, 모공 속 노폐물 배출에도 좋아서 다음날 한결 부드러워진 피부결을 느낄 수 있어요. 

 전통 자연 화장품 브랜드 한율 새 모델 임지연.(사진제공=한율)
 
▶광고 촬영 전, 미리 사용해 본 한율 제품이 있는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제품은?

 저는 한율 모델로 발탁되기 전부터, 한율 어린쑥클렌징 폼을 항상 사용해왔어요. 피부가 민감한 편인데, 한율이 국내 자연 원료를 사용한 브랜드여서 순하고 좋다고 지인에게 추천 받았었거든요. 저랑 잘 맞아서 꾸준히 사용했었어요. 
그리고 광고 촬영 전에 한율 제품들을 가득 선물 받아 사용해보았는데요. 그 중에서 정말 촉촉하면서도 끈적임이 없었던 한율 진액 스킨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보통 스킨은 그냥 피부를 정돈해 주는 느낌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진액 스킨은 수분을 채워주는 느낌까지 들어서 좋았어요. 
 
 ▶ 파우치 속 나만의 패이보릿 아이템은

 한율 모델이 된 후 제 파우치에 한율 제품이 부쩍 많아졌어요. 빨리 많은 제품을 써보고 싶기도 하고…써보니 또 좋아서 계속 쓰게 되더라구요. 요즘 쿠션 제품이 워낙 유행이던데 광채 쿠션을 써보니깐 촉촉함과 광과 커버가 모두 만족스러운 게 왜 인기 많은지 바로 알겠더라구요. 자운단 보습 진정밤은 건조한 곳에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밤이라 항상 갖고 다니게 돼요. 그리고 저는 촬영이 없을 땐, 메이크업을 잘 하지 않는 편이지만 자외선 차단제는 꼭 챙겨 바르는데요, 한율 흰감국 미백 선크림은 끈적임 없이 촉촉하면서도 은은한 향에 반해 수시로 사용해요...
 
 ▶팬들로부터 듣고 싶은 수식어 혹은 갖고 싶은 수식어가 있는지

 다양한 임지연을 보여줄 수 있는 역할들을 통해 ‘카멜레온 같은 여배우’이라는 수식어를 듣고 싶어요. 그리고 앞으로 더 많은 경험들을 통해 임지연이란 배우를 믿고 보고, 또 보고 싶은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내적으로 단단한 배우가 되기 위해 노력할 거에요. 
 
 ▶한율 브랜드 모델로서 앞으로의 포부는?

 한율은 정말 알면 알수록 매력적인 브랜드인 것 같애요. 평소에 자연 성분이나 친환경, 이런 거에 관심이 많기도 했었고...어머니의 지혜를 담은 화장품 브랜드여서 그런지 더 친근하게 느껴지기도 하고요. 처음 모델을 하게 된 화장품 브랜드인지라 애착도 큰 것 같애요. 이렇게 제가 느끼는 한율이라는 브랜드를 잘 보여드릴 수 있는 뷰티 모델이 되면 좋겠어요...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