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내일도 칸타빌레', 개성만점 클래식 꽃청춘 4인방 공개

[=아시아뉴스통신] 김수정기자 송고시간 2014-09-22 09:50


 '내일도 칸타빌레' 꽃청춘 4인방.(사진제공=그룹에이트)

 '내일도 칸타빌레'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줄 막강 캐릭터 군단 클래식 꽃청춘 4인방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연애의 발견' 후속으로 방영될 KBS2 새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제작사 그룹에이트 측은 22일 클래식 꽃청춘 4인방 고경표, 박보검, 민도희, 장세현의 캐릭터 이미지컷을 공개했다.


 꽃청춘 4인방은 '내일도 칸타빌레'에서 클래식 악기라는 섹시한 무기를 한 손에 지닌채 아이돌 스타 못지않은 마성의 매력을 자랑하는 열혈 청춘들이다. 이들은 차유진(주원)과 함께 오케스트라에서 하나의 하모니를 이루며 각각의 성장을 이뤄내게 된다. 바이올린, 첼로, 콘트라베이스, 팀파니 등 오케스트라 악기만큼 다양하고 개성 강한 캐릭터들은 '내일도 칸타빌레'를 더욱 풍성하고 탄탄하게 만들어줄 원동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경표가 맡은 유일락은 눈에 띄는 걸 좋아하고 스타 기질이 다분한 자칭 '클래식계의 지드래곤'으로 어디로 튈지 전혀 종잡을 수 없는 독특한 인물이다. 고리타분한 클래식 따윈 자기와 맞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순전히 클래식을 좋아하는 아버지 때문에 바이올린을 전공할 정도로 은근 속이 꽉 찬 자뻑 매력남이다.


 공개된 이미지컷 속 고경표는 웨이브가 들어간 금발 머리부터 시크하면서도 자유분방함이 느껴지는 패션까지 외형부터 유일락에 완벽히 빙의됐다. 시선을 끄는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유쾌한 동작에서 유일락의 독특한 성격이 한껏 묻어난다. 촬영 현장에서 고경표는 거침없는 표정 연기와 유연한 바이올린 연주 포즈로 분위기를 순식간에 사로잡아 제작진까지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유일락과 함께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캐릭터인 마수민은 신예 장세현이 연기한다. 우스꽝스러운 외모, 독특한 성격과는 다르게 음악원 최고의 실력을 가진 타악기 주자다. 같은 남자인 유진(주원)을 보고 첫 눈에 반한 '유진바라기'로 유진에게서 떨어지지 않는 껌딱지 설내일(심은경)을 가차 없이 응징하는 천적관계를 형성, 의외의 귀여움과 독특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장세현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우월한 몸매 비율로 누구도 소화할 수 없을 것 같던 독특 헤어스타일과 패션 센스를 맞춤옷 입은 듯 맛깔스럽게 표현해냈다. 연기 경력이 많지 않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단번에 오디션을 합격할 정도로 마수민 캐릭터에 제격이라는 평이다. 순수함이 돋보이는 미소와 귀여운 표정 연기로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 그 누구보다 사랑받는 완소 캐릭터인 만큼 장세현이 재탄생시킬 마수민에 남다른 기대가 더해진다.


 또한 도희가 연기할 최민희는 콘트라베이스를 전공하는 음대생으로, 자신의 키에 비해 상대적으로 너무 큰 콘트라베이스 때문에 사람들을 깜짝깜짝 놀라게 만드는 인물이다. 형편이 좋지 못한 집안 사정 때문에 알바를 하면서 학교생활을 하느라 연습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어려움을 겪다가 설내일과 궁상 씨스터즈를 결성, 차유진에게 들러붙게 되는 최강 식탐녀다.


 도희는 이번 최민희 역을 통해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긴 생머리에 꽃무늬 원피스를 입은 도희는 깜찍하고 발랄한 표정과 자유분방한 포즈로 시선을 한 몸에 사로잡았다. 특히 늘 붙어 다녀야 하는 숙명을 타고난 콘트라베이스와의 케미는 그 어떤 커플도 넘볼 수 없을 정도다. 전작인 '응답하라 1994'에서 걸쭉한 사투리와 맛깔스러운 욕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도희가 보여줄 색다른 연기 변신 또한 '내일도 칸타빌레'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박보검은 극의 히든카드가 될 캐릭터인 이윤후 역을 맡았다. 이윤후는 신동 소리를 들었던 줄리어드 음대 출신의 첼리스트. 슬럼프로 꿈을 포기해야 할 위기에 몰리게 되지만 우연히 차유진과 설내일을 만나면서 음악적 자극과 알 수 없는 호기심이 발동, 묘한 관계를 형성하게 되는 자타공인 특급 매력남이다.


 눈길을 사로잡는 우월 비주얼과 나이답지 않게 깊이 있는 연기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박보검은 이번 촬영 현장에서도 그 진가를 발휘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환하게 웃음 지으며 장난기 어린 소년 이미지를 풍기던 박보검은 순식간에 강렬한 눈빛과 시크한 표정으로 남자다운 매력을 발산해 극 중에서 주원과 심은경을 뒤흔들 그의 활약을 기대케 만들었다.


 제작사 그룹에이트 측은 "열혈 청춘들의 성장 스토리를 제대로 보여줄 이들 4인방은 개성 강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 "이미 전작을 통해 검증된 연기자인 꽃청춘 4인방은 연기하기 까다로운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매 순간 탁월한 몰입도를 보여주고 있다. 이들의 풋풋하고 신선한 매력은 극의 재미와 활력을 끌어올려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클래식 꽃청춘 4인방에 대한 만족과 기대감을 드러냈다.


 일본의 인기 만화 '노다메 칸타빌레'(원작자 니노미야 토모코)를 원작으로 하는 '내일도 칸타빌레'는 클래식에 대한 꿈을 키워가며 열정을 불태우는 열혈청춘들의 사랑과 빛나는 성장 스토리를 담는다. 톡톡 튀는 감성과 드라마를 가득 채우는 클래식 선율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내일도 칸타빌레'는 '연애의 발견' 후속으로 다음달 13일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