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개코 첫 솔로앨범 발매 동시에 차트 줄세우기 성공

[=아시아뉴스통신] 김영배기자 송고시간 2014-10-17 20:09

 개코의 첫 솔로앨범이 발매와 동시에 차트 줄세우기에 성공했다.(사진제공=아메바컬쳐)

 솔로 앨범을 발매한 개코의 타이틀곡 '화장 지웠어'가 전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고 있다.


 첫 솔로 정규 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를 발매한 개코의 2CD구성 총 17트랙의 전곡 중 더블 타이틀곡 포함 수록곡들도 상위권에 랭크되며 힙합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현재 타이틀곡 '화장 지웠어'는 멜론, 지니, 올레 등 각종 음원사이트 1위를 기록 중이며 그 외 다수의 수록곡도 상위권에 안착, 기대감에 부응하고 있다.


 관심을 받고 있는 개코의 정규 앨범 레딘그레이는 근래에 찾아보기 힘든 2CD, 17트랙으로 가요계 트렌드를 역행하며 자신만의 행보를 보여주어 팬들은 물론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개코가 작곡, 작사, 편곡에 참여한 '화장 지웠어'는 열정이 식은 밀당 남녀의 이야기로 애매한 관계의 남녀 사이를 그린 곡이다.


 소속사 아메바컬쳐 관계자는 "개코가 솔로로서 성공적 데뷔를 넘어 다시 한 번 가요계에 힘합 열풍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개코는 솔로 앨범 발매와 함께 첫 콜라보레이션 전시 '레딘그레이 – 더 웨이브'를 개최한다. 전시는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복합문화공간 신사장에서 열린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