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 새로운 컨셉 레스토랑 '덱' 오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4-10-30 08:34

 클럽메드 발리 '덱' 레스토랑.(사진제공=클럽메드)

항공, 숙박, 전 일정 식사 등 휴가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 발리(Club Med Bali)는 최근 새로운 컨셉의 프리미엄 레스토랑인 덱 레스토랑(The Deck restaurant)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대대적인 리조트 리노베이션을 진행중인 발리 리조트는 지난 3월 성인용 풀장 젠풀(Zen pool)을 오픈한 데 이어 이달 초 클럽메드 해양리조트 최초의 고품격 식음공간인 고메이 라운지(Gourmet lounge)를 새롭게 선보였다.


 덱 레스토랑은 뷔페 식의 메인 레스토랑과 달리 최상의 요리들을 앉은 자리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레스토랑이다. 이곳에서는 스타터와 스프, 그리고 메인 요리부터 디저트까지 일품 요리들을 코스 형태로 맛볼 수 있으며 특히 바다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조리법으로 만들어진 훈제연어 파스타, 대하 리조또, 황다랑어 및 가리비 구이와 같이 다채롭고 신선한 요리들이 제공돼 입맛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덱 레스토랑은 올데이 다이닝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늦은 아침과 점심, 해산물 스페셜티 코스 디너(사전예약 필수)가 제공되며 오전 10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되는 고메이 바도 마련돼 있어 아침부터 새벽까지 정해진 시간 내에서라면 누구든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 모든 서비스는 클럽메드의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에 포함된 것으로 리조트 이용객들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음료, 주류, 스낵, 그리고 전 일정 식사를 추가비용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발리 전통양식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는 덱 레스토랑은 물 위에 떠 있는 독특한 건축 구조에 따라 이름 붙여졌으며 마치 물 위에서 식사를 하는 듯한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메인 공간에 위치한 실내석과 물 위에 떠 있는 야외석, 그리고 바&라운지 좌석까지 합하면 총 169석에 달하는 넓은 규모로 주변 경관을 바라보며 여유롭고 품격 있는 식사를 만끽할 수 있다.


 이에 클럽메드에서는 다가오는 겨울 발리 리조트에서 최고급 요리를 맛보며 따뜻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겨울휴가 BIG BONUS2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발리 리조트를 성인 최저 141만원대(3박 기준)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이 밖에도 인도네시아 빈탄 아일랜드, 태국 푸켓, 중국 계림, 말레이시아 체러팅 비치, 오키나와 카비라 비치, 그리고 몰디브 카니 리조트 역시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30일부터 다음해 4월 28일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예약 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다.


 프로모션 및 리조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예약전화(02-3452-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