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아이언맨' 한은정 본격 등장… 새로운 판도 예고

[=아시아뉴스통신] 김수정기자 송고시간 2014-10-30 10:09


 '아이언맨' 한은정.(사진제공=KBS방송캡처)

 이동욱의 첫사랑 한은정이 본격 등장해 새로운 판도가 열렸음을 알렸다.


 KBS2 수목드라마 '아이언맨'에서 극 초반 창(정유근)이를 남기고 세상을 떠난 줄 알았던 태희(한은정)가 29일  14회 방송을 통해 모습을 드러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극중 태희는 홍빈(이동욱)의 몸에 칼이 돋게 되는 핵심적 상처와 같았던 존재. 이에 세동을 만나 마음의 슬픔을 치유하기 시작한 홍빈에게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는 그녀의 등장이 어떠한 영향을 미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태희는 장원(김갑수)에 대해 홍빈이 가장 크게 오해하고 있는 부분이자 윤여사(이미숙)와 붕구(김규철)의 추악한 과거를 밝힘에 있어 중요한 열쇠를 쥐고 있는 인물. 이에 그녀가 해묵은 갈등과 과거사를 해결하는 키포인트가 될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실제 촬영장에서는 중반부에 합류한 그녀임에도 불구하고 안정된 연기호흡과 빠르게 캐릭터에 흡수되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방송직후 시청자들은 "한은정 정말 살아있을 줄 몰랐는데 깜짝 놀람", "세경이 앞에 떡하니 나타났어. 세 사람 어떻게 되는 거지?", "오, 첫사랑의 등장! 존재감 어마어마한데?", "그전부터 계속 드라마에 있었던 느낌은 나뿐인 건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야기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 내며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한은정은 30일 오후 10시 KBS 2TV에서 방송되는 '아이언맨' 15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