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이 게임 안 하면 손해?…‘천왕’ 1억이벤트 통했다! 유저유입 폭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최석환기자 송고시간 2014-11-19 11:27


 ▲17일부터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웹게임 ‘천왕’(이미지 출처:이비즈네트웍스)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놀짱’을 통해 17일 정식 오픈한 웹게임 ‘천왕’의 상쾌한 첫 걸음을 알리며 초반 유저 몰이에 성공했음을 밝혔다.


 천왕의 메인 이벤트라 불리는 1억원 이벤트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도를 알 수 있듯 예상했던 유입자 보다 더욱 많은 이들이 홈페이지를 방문했다. 이 때문에 일시적으로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사태가 발생돼 ‘천왕’의 1억원 이벤트에 대한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1억원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캐릭터를 생성하고 적정 레벨만 달성하면 추첨이 아닌 모든 유저에게 100%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고 이벤트 내용에 명시돼 있다. 이 밖에도 현금 180만원 지급 및 게임내 접속만 해도 최상급 장비와 유료머니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천왕은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 내 많은 미인들이 여기저기 녹아 있는 성인 전용 웹게임으로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이 빠르고 쉬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MMORPG의 고질적인 노가다 육성을 모두 버리고 원클릭 전투, 이동, 퀘스트 완료를 할 수 있는 스마트 자동시스템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이비즈네트웍스 담당자는 “천왕의 정식 오픈을 축하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재미요소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모든 고객님을 진정한 천왕으로 모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천왕의 정식 오픈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1000king.nolzz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