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자가지방가슴성형 하베스트젯으로 가슴볼륨확대와 군살제거를 한 번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최석환기자 송고시간 2014-12-12 18:10


 자료사진.(사진제공=마인성형외과)

 몸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볼륨 있는 가슴은 많은 여성들에게 자신감의 상징처럼 여겨지고 있다.


 하지만 대다수의 동양인 여성의 체형은 하체가 발달하고 상체가 빈약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아름다운 몸매를 위해 다이어트와 더불어 가슴성형과 같은 몸매 성형을 고려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물론 빈약한 가슴 사이즈 때문에 수술을 고민하게 되더라도 막상 수술을 결정하려고 하면 망설이는 이들이 적지 않다. 보형물에 대한 거부감이나 통증, 수술자국 등과 같은 여러 가지 불편함 등을 우려하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을 포기하는 이들 사이에서 ‘자가지방가슴성형 하베스트젯’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자가지방가슴성형은 허벅지, 복부에 있는 불필요한 군살은 제거해 주고, 빈약한 가슴의 볼륨을 키워주는 지방이식 성형이다. 자신의 지방을 채취해 이식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시술이 가능하고,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방식은 채취된 지방의 손상으로 오일형성이 많아 이식 후 생착률이 관건으로 여겨진다. 이에 하베스트젯을 이용한 가슴지방이식은 생착률을 높이기 위해 생착에 방해 되는 조직을 2중 필터로 걸러내 순수지방을 채취하는 방식이다.


 시술 과정은 지방흡입을 위해 허벅지나 복부, 엉덩이 부위에서 튜메센트 용액을 주입하고 흡입하여 순수미세지방만을 특수 필터링 한다. 분리한 자가 지방을 가슴에 이식하는데 정교한 시술이 가능해 짝 가슴 교정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때 수면마취로 진행되며 절개부위가 작기 때문에 수술 직후부터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경미한 붓기나 통증이 있을 수도 있으나 수일 내에 회복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마인성형외과 이성욱 원장은 “하베스트젯은 이식 가능한 지방을 많이 채취할 수 있으며 섬유질 및 오일 등이 자동으로 제거하는 시술”이라며 “자가지방 가슴성형은 유선을 손상시키지 않아 모유수유에도 영향을 주지 않는 등 여러 면에서 장점이 많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원장은 “자가지방을 이용한 가슴성형은 무엇보다 지방의 생착이 중요하기 때문에 자가지방가슴성형으로 임상경험이 풍부하고, 혹시라도 있을 수 있는 부작용에 대처할 수 있는 의료진을 통해 시술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