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대치동 수학학원 24올인학원, 겨울방학특강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최석환기자 송고시간 2014-12-22 16:20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겨울방학의 시작이다. 겨울방학은 긴 비학기 기간이라는 점과 새학년을 준비하는 시기라는 점에서 학생들에게 상당한 의미를 갖는다.


 성적의 상승을 위한 바로미터가 될 수 있는 만큼 겨울방학을 잘 보내기 위해서는 학생들은 자신에게 알맞은 학습계획을 짜고 그 계획의 충실한 이행을 위해 노력할 필요가 있다.


 이를 위해서는 주변 환경, 본인의 의지, 적절한 학습량 등이 함께 맞물려 시너지 효과를 내야하는데, 학생 스스로 모든 요소를 제어하기란 쉽지가 않다.


 학생 스스로 굳은 결심을 가지고 방학을 시작하더라도 그 결심과 본인이 세운 계획을 꾸준하게 실천하기 위해선 스스로 집중하고 해낼 수 있는 습관이 몸에 배어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환경적인 요소도 스스로 모두 컨트롤하기는 현실적으로 어려운 것도 사실.


 이에 대치동 ‘24올인학원’은 학생들의 이런 고충을 해결해주고자 주요 과목을 1:1 밀착 관리해주면서도 공부 방법 지도와 함께 24시간 몰입 관리 수업이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단순히 과목 내용을 알려주는 것을 넘어 학교와 학원, 나아가 가정에서의 학습과 생활관리까지 해주기 때문에 스스로 공부습관을 잡기 쉽지 않거나 꾸준하면서도 집중 있는 학습을 원하는 학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겨울방학특강 또한 그 중요성만큼이나 철저하고 세심한 관리를 통해 학생들이 방학 기간 동안 시간 관리, 학습법, 집중력 키우는 법, 자투리 시간 쪼개기 노하우 등을 몸에 잘 익혀 방학기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24올인학원의 겨울방학특강은 수능과 내신 모두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자기주도 플래닝수업과 강의식 수업, 클리닉 관리수업을 통합한 종합연계수업을 도입했다. 계획-수업-테스트-자습으로 이어지는 일련의 과정에서 학생의 공부 습관과 스타일에 맞으면서도 학생의 재능과 의지를 끌어내는 1:1 집중지도가 이뤄지는 책임교육이 특징이다.


 여기에 학원 자체적으로 개발한 ‘전략키트 7’은 학생들의 학습능률을 향상시키는 도구로 평가 받고 있다.


 현재 24올인학원은 중, 고 겨울방학특강 및 재수선행반에 대해 선착순 모집을 진행 중에 있다. 해당 과정 및 기타 커리큘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24allin.com)와 유선전화(02-568-4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