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송민정, ‘태양의 도시’ 포스터 촬영 준비 현장 사진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주혁기자 송고시간 2015-01-30 09:58


 배우 송민정.(사진제공=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


 MBC 드라마넷 금토드라마 ‘태양의 도시’(극본 정재홍 임리라, 연출 박기형)의 한지수역으로 캐스팅 된 배우 송민정이 포스터 촬영 준비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 송민정의 소속사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포스터 촬영 준비 사진 두 장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의 송민정은 포스터 촬영을 위해 머리를 하는 모습이다.

 송민정은 순백의 하얀 드레스와 뽀얀 피부가 어우러져 눈길을 끌고 있다.


 송민정은 ‘태양의 도시’에서 한지수역으로 남자주인공 강태양(김준 분)의 연인이자 대학동기로 ‘아름다움을 구현하는 것’이라는 건축의 최종 목표를 향한 철학을 실현하고자 하는 천재 건축설계사로 그녀의 지적이고 청순한 이미지와 더불어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송민정은 영화 ‘여고괴담5’, 드라마 ‘주군의 태양’, ‘사랑아 사랑아’ ‘신들의 만찬’ 등의 작품을 통해 지적이면서 청순하고 단아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에 얼굴을 비춘 바 있다.


 송민정이 캐스팅된 ‘태양의 도시’는 이케이도 준의 소설 ‘철의 뼈’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건설 담합을 주제로 부패한 건설 업계와 그에 기생하는 감독기관의 유착 속에서도 원칙대로 사람이 살만한 건물을 지으려는 주인공을 통해 우리 사회가 잊고 살아온 진정한 가치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한편 ‘태양의 도시’는 오는 30일 금요일 오흐 8시 50분에 MBC 드라마넷을 통해 첫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